사이즈 | 48-51-54cm |
프레임 | Carbon BA-02 COMFORT GEOMETRY |
포크 | Bianchi ALU CARBON |
헤드셋 | Fsa Orbit CE Plus |
변속레버 | Campagnolo VELOCE™ BLACK Power Shift™ 10s Ergopower™ shifiting levers |
뒷디레일러 | Campagnolo VELOCE™ BLACK 10s rear der. short cage |
앞디레일러 | Campagnolo VELOCE™ BLACK 9/10s clip-on front der. ø 35 mm |
크랭크셋 | Fsa Omega MegaExo Compact CK-C4000SS |
BB cups | Included in the crankset |
스프라켓 | Campagnolo VELOCE™ UD™ 10s sprockets 12-25 |
브레이크 | Reparto Corse RC-471 |
브레이크레버 | Intergrated |
체인 | Fsa Team Issue CN-910 10SP |
휠셋 | Bianchi Reparto Corse (VERSUS 700C rim/Fach Michelin hubs) |
타이어 | Hutchinson Equinox 2 700 x 23 |
스템 | Reparto Corse DA-32 |
핸들바 | Reparto Corse JD-RA37A Compact alloy 6061 |
핸들바테이프 | Ribbon |
싯포스트 | Reparto Corse SP-968-G Carbon fiber |
안장 | Selle San Marco new Ponza Power |
흔히들 비앙키를 감성자전거라고 하시던데.. 성능말고 정말 감성으로만 타나요 ㅠㅠ.. 가격대는 2,800,000 이더라구요
몇년간 장기적으로 모아서 구입을 생각중인데요... 비앙키는 영 아닌가요? 정말 이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