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문제인을 싫어하는 이유.
하는일이 다른데 남녀가 임금평등을 받는 것 자체에 논란이 크다고 생각이 됩니다.
만약 여성이 남자보다 임금을 적게 받으면 여자만 뽑으면 되지 않나요??? 오히려 회사에서는 돈도 줄일텐데 말이죠..
대한민국이 여성이 살기 나쁘다고 하지만. 여성전용 주차장,등은 있지만. 육아 휴직이나 그런건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왜 임금평등을 들고 오셨는지 모르겠습니다.
2. 개성공단 2천만평
김대중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의 실패한 대북 정책을 왜 다시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개성공단 2천만평을 하시면 분명 대한민국 사람들 북한에 상주해야하는데. 안전을 보장할수 있을까요?(미국사람 노동교화형 당했습니다. 한국 박완자씨 피살건도 그렇고요)
대한민국에 기반시설 좋은 땅을 놔두고 힘들게 북한에 투자해야하는지 이해 못하겠습니다.
현재 개성공단 투자해서 손해보신분들 보시고 깨달아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투자한 시설을 제대로 회수 할수있나요?? 저번 폐쇄로 시설 회수 못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3. 무상복지.
4. 80만 공무원
위에 개성공단, 무상복지,80만 공무원등 다 대한민국 국민의 세금으로 진행하는데. 3개다 동시에 실행시킬 돈이 있나요?? 오히려 국가 부채만는다고 생각됩니다.
80만 공무원을 뽑아서 과연 그 80만명 공무원들이 임금을 제대로 받고 정년퇴직을 할수 있을까요?
사회적 합의라는 단어가 대한민국의 재산을 늘러준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드반대 하셨다가. 다음 정권으로 미루신 것도 전 이해가 안되고요..
호남이 지지 거두면 정계은퇴 대선 불출마 하신 발언도 그냥 표심 얻으실려고 하신 말씀인데..
안타깝습니다.
존경하는 문제인 대통령님 민주화 운동하셨고요 그러면서 독제에 대해서 반대하시고 투장하셨는데
박근혜 독재자를 촛불시위로 탄핵시켰는데. 왜 북한에있는 독재 정권과 대화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청년시절 민주화 운동은 어디로 사라진건가요...?
김정은에 탄압탕하고 굶주린 북한 사람들은 대체 누가 구제를 해주나요..?
민주주의 투사 이신분들은 왜 보고만 있는거죠..?
문제인 응원하시는 분들에게 죄송합니다.
표현의 자유로써 제 생각을 짧게 써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