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세상에듀코 취업후기 궁굼하신분들만 보세요...아니시면 그냥 퇴장하셔도 됩니다...ㅋㅋㅋㅋ
동화세상 에듀코 교육회사죠. 처음에는 저도 들어보지 못한 곳이어서 망설이고 있었죠. 뭐! 취업에 대한 고민속에서 안되겠다 싶어서 한번 도전...
회사의 규모부터 확인해보아야 겠다고 해서 여기저기 광검색.....
회사의 규모는 한 1000억 정도 되는 회사이면서 직원은 한 3000천명 정되 된다는데... 난 왜 몰랐지???? 업계에서는 한 10위권에 들어가는 규모인데 면접보고 나니 광고하는 것하고 옥외광고가 눈에 들어오네요. 역시 사람은 자기가 관심있는 것만 눈에 들어오는듯.
취업은 어렵지 않았어요. 뭐! 나름 in서울에 그냥 저냥 학점도 나쁘지 않았던듯... 자기 이력서와 함께 면접 그리고 심층면접정도로 말씀 드리면 될 것 같음. 문제는 교육회사다 보니 교육파트와 영업파트가 있는데 나는 과외 경험이 많이 있기 때문에 당연히 교육파트로 지원...
그동안 문제는 어느 틀에 잡혀 살아가기가 답답했던것이 문제~ 사실, 내가 동화세상 에듀코 취업을 하려고 했던 것은 아이들 가르치는 것에 나름 달란트가 있었던 것 같고, 그냥 내가 한 만큼 내가 벌어가겠다는 생각이 가득했죠. 그래서 교육회사 쪽으로 알아보다가 수당등 여러가지 고려해서 지원!!!
교육회사에 대한 오해가 있을 수 있어서 후기 주에 남긴다면 모든 교육회사는 개인사업자 신분이 대다수입니다...즉, 내가 사업자라는 말은 내가 하는 만큼 돈을 벌어갈 수 있다는 점!! 그래서 보면 수당체계라고도 하죠.
그럼 여기서 문제 하나? 왜? 그럼 굳이 수수료 회사 주면서 다녀야 하나??
정답....자신이 영업력 있고 스스로 아이들 모집할 수 있다면 굳이 회사에 들어올 필요 없습니다. 단지, 영업에는 자신이 없고 아이들 모집을 힘들어한다면 회사의 이미지와 회사에서 제공하는 고객 DB를 활용하여 영업하지 않고도 수업이 가능함. 단 이런 경우는 그에 합당한 수수료를 회사에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인 교육 시스템. 이것은 동화세상 에듀코 뿐 아니라 모든 회사가 동일한 조건...그래서 가끔은 수수료율이나 수당들을 잘 골라서 가야한다는 점이 중요함.
동화세상에듀코 일하는 조건은 좋은 편!! 좋다는 것은 어느 사수를 만나냐가 중요. 이건 어느 회사나 마찬가지인듯.. 사실 회사 생활이 힘든 것은 일을 못해서라기보다는 잘 맞지 않는 사람과의 관계 때문일 경우가 더 많은것이 사실이죠.
동화세상 에듀코 후기 보면 여러가지 잘못된 정보도 많은 것 같은데, 최근 회사가 성장하면서 경쟁업체가 이상한 댓글 작업도 하는것 같음. 객관적인 것을 확인하고 싶다면 직접 물어보고 판단해도 될 성인들이 아닌가??ㅋㅋㅋ
암튼, 동화세상에듀코 취업후기의 요점을 말씀 드리자면, 면접의 경우는 쉬운 편에 속하지만, 교사파트의 경우는 일정 자격조건이 필요하다는 사실, 단, 영어부서 배치는 학력조건이 없음. 급여등에서 타사와의 차별점은 타사의 경우 기본금이 없지만, 동화세상 에듀코는 일정기간(정착기간)은 기본급 제공을 해서 우선 기본생활은 가능.
개인적으로 알바개념이나 혹은 간단하게 시간 보내려고 하면 비추...차라리 알바가 좋음. 여기는 그냥 내가 하는 만큼 편하게 벌어서 내가 원하는 수입가져가겠다고 하면 강추...그리고 능력이 있으면 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