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글
ㄴ 거합베기 공격력 감소
ㄴ 거합베기가 불꽃의 성채에 막히는 버그 수정
ㄴ 적혈무쌍참 잡기불가 슈아로 변경
ㄴ 적혈무쌍참 시전중에는 원거리 방어력 30%증가 or 정면으로 들어오는 원거리 공격이 전부 회피(완회X)
ㄴ 뇌안도 이속증가 삭제
ㄴ 뇌안도 가드범위 증가(하반신 쪽으로)
ㄴ 뇌안도 방어횟수 제한없음, 대신 지속시간동안 원거리공격을 회피(완회X, 튕겨내는건 동일)
ㄴ 뇌안도로 원거리 공격을 튕겨낼경우 아주 짫은시간동안(0.1초정도?)공격을 할수없는 후딜이 존재(연속가드는 가능)
(즉 우지를 전부 튕겨낼수 있지만 가드하고 있는동안에는 거합같을 기술을 써서 반격할수 없음.)
ㄴ 공격을 튕겨내는 순간에는 이동속도 80%감소
ㄴ 뇌안도로 원거리 특정공격 무효가능(눈뽕실명, 거미지옥 잡기)(방울가두기는 무효X)
ㄴ 기술 시전중에는 뇌안도 효과 무효(기존처럼 막아서 취소되는게 아니라 처맞음)
ㄴ 뱀그림자 차지 가능. 차지해서 공격할때는 한명만 끌어오고 위쪽의 적을 끌어올수 있으며 (최대각 25˚), 앞쪽범위 15%증가 옆범위 20%감소 및 선딜레이가 매우 짫아짐(후딜은 동일) 차지중에는 이동속도가 40%감소하며, 데미지 상승은 없음. 차지공격의 효과는 풀차지시에만 적용. [파팍! 하며 세로 발도로 끌어옴.]
↑이건 예전에 한번 여기에 올렸던 이글 개편안
뇌안도는 확실히 공격을 막을수 있는 대신에 즉시 반격을 못하게 공격딜레이를 넣음.
적혈의 안습함을 좀 줄이고 뱀그림자를 콤보의 선타로 사용 가능하게 조정
솔까 이글 포지션은 탱이 아닌 근접누커니 방어나 회피기를 넣는것보다는 확실하게 공격을 할수있게 조정하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