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죽을꺼 같아요. 와이프가 다른 남자와 관계를 가졌습니다.[2]
게시물ID : gomin_153425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YmVlZ
추천 : 11
조회수 : 2280회
댓글수 : 61개
등록시간 : 2015/10/15 02:43:55
http://todayhumor.com/?humorbest_1129099  > 이전글

저번 와이프가 다른남자와 관계를 가졌다고 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이곳 익명에 앞으로에 진행상황들을 올려볼 생각 입니다.
이유는 저와 같이 같은 고통을 받는 분들이 있다면 만약 있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과
정말 가정이 있는 분들이 그 어떤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가정을 지켰으면 하는 바램에 올립니다.

우선 저번주 변호사를 선임하여 제가 가진 모든 증거들과 녹취 내용들을 검토한 결과 강제성추행과 강간이 인정된다고 합니다.
이유는 와이프는 단 한번도 원한적이 없다는 진술과 상대방 놈이 이부분을 인정한 부분이 일치하였고 전 우선 형사보단 민사를 진행하며
새로운 증거들을 확보 하려고 합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증거들론 100%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가정과 아이들이 있는 여자를 건딜고 가정을 파탄으로 이끌려고 했던 이놈 절대 용서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더욱 머리를 차갑게 만들어 이놈에게 죄값을 반드시 치루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재판결과와 제 이야기들을 언론사에 제보할 생각입니다.
간통죄가 사라졌다고 맘 놓고 유부녀, 유부남들을 건디는 속물들에게 조금이나마 경고에 메시지를 던지고 싶습니다.
만약 그 놈이 제 글을 읽고 뭔가 대비를 한다면 다음과 같은 말을 해주고 싶네요.

세상이 니편일까? 내 편일까?

자신에 죄를 어떻게는 합리화 시키며 피하려는 그 놈에게 꼭 죄값을 치루게 하고 싶습니다.

얼마전 길거리에서 우연히 그놈을 보았는데 친구들과 어울리며 웃고 있는 모습을 보니 분노가 치밀고 가슴이 답답해 죽는 줄 알았습니다.
자신이 피해를 준 저희 가정은 하루하루가 고통스럽고 전 정신과에서 준 약 없이는 버틸 힘 조차 없는데 그놈은 아무일 없다는 듯이
돌아 다니니 정말 분노스럽고 원망스럽습니다.

오늘 시점에서 10일 이내 소장이 그놈에게 갈 것입니다.
그리고 소송비용과 위자료. 형사 합의등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진행 할 것이며
법원에서 아직 어리다는 이유로 죄값을 낮춰준다면 전 정당한 죄값을 받을때까지 계속 싸워보려고 합니다.

지난번 글에 고마운 글 남겨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