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다수 오유시게인들은 나꼼수 등 불법거짓선동에 놀아나고있다. - 그에대한 토론을 하고싶어도 글만올리면 반대, 밴이 된다. - 시게오유인들은 상대진영의 논리를 이유불문 원천봉쇄하며 너무 좌편향적이다. - 토론에 정당하게 임할 때 까지 오유시게를 공격할 것이다. - 이번 사태의 원인은 오유시게인에게 있다.
오유시게
- 일베정사에 가서 좌편향적 글을 올려도 이유불문 홍어,좌빨등 모욕을 당하는 경우도 많다. - 따라서 그들은 예전부터 토론의 상대라고 볼수 없었다. - 가끔 일베정사 이름으로 올라오는 논리정연한글에 반대가 나오는것은 유감스럽다. - 하지만 그간해온 언행들에 비추어 일베라는 이름을 거는것 자체로 반대를 먹는것은 감수해야 한다. - 반대 테러행위는 엄연한 적대적 공격행위이다.
일베정사인의 문제와 오해
- 일베정사인들이 온갖 패드립으로 게시판을 장악하면 오유시게의 소위 산업화가 가능할 것이라는 생각. - 어느 시대나 있었던 좌우진영간의 대립을 단지 자유민주주의vs공산주의라고 생각하는것. - 일부오유시게인이 전체를 선동하고 있다는 생각. - 불리한 내용은 일체 언급하지 않는것 (예: 디도스, 사저 실명제법위반, 저축은행고소, 친인척비리) - 오유시게인을 민주노동당원이나 종북주의자로 묘사하는것
오유시게인의 문제와 오해
- 나름대로 반박자료로 논리정연하게 토론에 임하는 글조차 반대를 먹이는것 (반대보다 리플이 적은경우) - 나꼼수나 기타 진보진영(특히 문제의 소지가 많은 민주노동당)에대한 무비판무조건적 수용의 지지층 - 일베정사인 모두가 패드립, 욕설만하는 관심종자라는 생각. - 보수진영 의견 모두를 집권여당, 정부의 의견으로 생각하는 것(진짜보수와 가짜보수의 구분)
여러 해결점들(?)
- 1. 시간 (둘중 하나가 질릴때까지) - 2. 토론 (반대,패드립테러의 중지가 기본전제) - 3. 차단 (각자 진영으로 돌아가 자기들끼리 놀기)
오유시게 눈팅족으로서 일베정사인에 대한 개인적 불만
- 종북,혁명적 공산주의(비합법적 체제전복)와 서구적 사회(시민)민주주의를 구별하지 않는점. - 민주노동당이나 기타 좌익단체같은 너무 급진적인 좌경세력과 오유시게를 동일시 보는점. - 따라서 우리나라의 좌우대립은 현 일부 부정부패한 기득권과 그에 불만인 무산계급의 투쟁이고 그러한 정치적 노선은 서구식 시민사회민주주의 노선과 비슷하다고 생각되는데 무슨놈의 대단한 공산주의 정권을 건립하기위한 비합법 혁명적 투쟁이라고 좌경세력과 동일시 보는점. - 마지막으로 까닭없는 욕설과 패드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