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아..진짜 이놈들 땡깡은 언제까지 받아줘야되나???
게시물ID : sisa_1539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부칸
추천 : 14
조회수 : 470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1/12/25 12:53:52
北 "南당국 조문태도로 진정성 최종검토"
| 기사입력 2011-12-25 10:32 | 최종수정 2011-12-25 10:48 
 
<김정일 사망>류우익 통일, 정부차원 조문단 안보내기로 (서울=연합뉴스) 김병만 기자 = 류우익 통일부장관이 20일 오후 청와대 춘추관에서 김정일 사망과 관련해 정부차원의 조문단을 파견하지 않기로 했다고 발표하고 있다. 2011.12.20 [email protected]  

남측 조치에 첫 반응…조평통 "조의방해 파국적 결과" 

(서울=연합뉴스) 최선영 기자 = 북한 대남기구인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는 25일 김정일 국방위원장의 사망에 조문하는 남측 당국의 태도를 지켜보고 향후 남북관계에 대한 입장을 최종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평통 대변인은 "남조선 당국이 각계층의 조의방문길을 악랄하게 가로막고 있다"며 "남조선 당국은 이번 조의방해 책동이 북남관계에 상상할 수 없는 파국적 후과(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이날 전했다.

대변인은 이어 "온 겨레는 이번에 남조선 당국의 도덕적 한계뿐 아니라 북남관계 개선에 대한 진정성을 최종적으로 검토하게 될 것"이라며 남측 각계의 조문 허용 수위를 지켜본 뒤 향후 남북관계 개선 수위를 결정하겠다는 입장을 피력했다. 

 
학술회의 참석한 이희호 여사 (서울=연합뉴스) 임헌정 기자 = 이희호 여사가 8일 서울 마포구 동교동 김대중도서관에서 열린 제1회 김대중국제평화학술회의에 참석, 권노갑 전 의원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2011.12.8 [email protected]  

이는 김 위원장 사망에 대한 남측 당국의 조치에 대해 북측 당국이 보인 첫 공식입장 표명이다.

조평통은 또 "우리는 남조선 각계층의 조문방문길을 막아나서는 자들에 대해서는 그가 누구든 우리의 최고 존엄을 엄중히 모독하는 특대형 범죄자로 낙인하고 두고두고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조평통은 "지어(심지어) 남조선 당국자는 '북지도부와 주민을 분리'시킨다는 교활한 반공화국 대결 흉심이 들어찬 넋두리로 우리의 철통같은 일심단결을 건드려보려고 비열하게 놀아대고 있다"며 이명박 대통령을 직접 겨냥해 우리 정부의 조의 관련 결정을 비난했다.

[email protected]

-----------------------------------------------------------------------------------------------------

씨발 니네 돼지새끼 뒤진거 존나 좋다 그 뱃살로 고기파티 벌이고 싶다

어때, 조문하는 태도 좆같지?

이제 어쩔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