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사카 교토 다녀왔어요/루트간단히올려요/질문받습니다.
게시물ID : travel_1544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sky로돌아온
추천 : 2
조회수 : 1028회
댓글수 : 16개
등록시간 : 2015/11/24 16:46:35

기존 원래 가려던 루트가 있었는데
비가 너무 오는바람에 조정했어요.

월- 12시반 간사이공항도착/3시 오사카 숙소(도톤보리 5분) checkin 후/ 오사카성,(하나타코), 공중정원, 햅파이브, 도톤보리구경, (이치란라면)
화- 9시 체크아웃 후 나라로 이동/ 나라공원역에 짐 맡기고 구경/ 1시 교토로 이동 및 3시쯤 교토 숙소 체크인/ 도후쿠지, 쿠라마온천, 쿠라마 마을 옆 신사 라이트업 구경, 기온걸어서구경, (로손 롤)
수- (비 너무와서 늦게 출발) (야마모토멘조), 은각사, 철학의 길, 난젠지 - 급체로 숙소 돌아와 2시간 휴식/ 야간 라이트업- 산젠인, 도다이지, 교토드럭스토어쇼핑
목- 후시미이나리신사/ 아라시야마/ 니시키시장, 기온거리, (규가츠), 기요미즈데라, 산넨자카 니넨자카
금- 아침에 기요미즈데라 다시구경/ 체크아웃 후 오사카로 이동, 도톤보리 구경, (미즈노 오코노미야끼)/ 19:30 비행기 탑승

질문있으신분 질문받습니다 ^^

* 참고로 여자 혼자 다녀온거고 게스트하우스에서 쭉 머물렀어요~ (1박 오사카 3박 교토)
* 질문은 오사카 여행 관련된거 아무거나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