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마다 방 피로도가 달라서 랜덤출현으로 하는건 이해하겠는데..
그럼 좀 던전별로 공정하게 나오게 하던가..
지들도 유저들이 저렇게 작업장식으로 쌀알 모으는거 싫을거아냐.. 마을갔다가 던전들어가는거 반복하면 정지나 쳐먹이고..
보스방에 무조건 출현하게 하고 피로도 적게 들어가는 차심같은 던전은 이벤트대상에서 제외하면 되잖아..
아니면 보스잡으면 퀘스트템식으로 떨어지거나..
저딴식으로 출현률을 만드니까 사람들이 던전을 돌다가 나가는건데..
그리고 크로니클 이벤트로 뿌리는건 솔직히 반대지만, 하기로 했으면 확실하게 해줘야하는데 결국은 이래저래 x나게 주기는 싫은데
주기로 했으니 어쩔 수 없이 준다라는 냄새를 팍팍 풍기면 어쩌자는거지.. 한 캐릭터로 밀쌀황 다 모을수는 없고.. 저번 벨트도 못산사람 꽤 많을텐데
그냥 다른부위 준다고 했으니까 형식상 보여주는것도 아니고..
이벤트 기획자 진짜 너무하는거같네요.. 트윈라이더도 망했고... 차라리 트윈라이더 해서 지는팀 4개 이기는팀 6개정도로 뿌리면 트윈라이더도 흥할
텐데.. 하는김에 핵유저도 잡아제낄 수 있고..
매일매일 로저레빈 뭐파나 기다리는분들 보면 안쓰럽고...에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