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30가지 속마음'에 이은 '여자의 30가지 속마음'이란 글입니다. 경기일보(http://www.kgib.co.kr) 홈페이지 게시판에 네티즌 '혜림'님이 '여자의 30가지 속마음'이란 제목으로 올린 것인데요, 이 글을 처음 누가 작성했는지 확인하지 못 했습니다.
'여자는 남자가 먼저 연락하길 기다린다', '여자는 작은 일에도 심각하게 고민한다', '여자는 항상 남자가 바람피우는 건 아닌지 의심한다', '여자들은 항상 낭만적인 꿈을 가지고 산다. 드라마처럼 몰래 자신의 집에서 남자친구가 기다리길 바란다' 등의 말에 무릎을 치신다면 밑의 글을 읽어보셔요.
다음은 '여자의 30가지 속마음' 글 전문입니다.
여자가 남자를 사랑하는 첫째 조건은『그가 나를 사랑하는가 안 하는가』이다
1.남자친구에게 첫 눈에 반했다는 말은 그 남자친구에게 자신이 예전부터 남자친구를 맘에 들어했다는 걸 알려주기 위해서이다.
2.여자는 남자가 먼저 연락하길 기다린다.
3.남자의 입에 발린말도 여자에겐 자신감의 원천이 된다.
4.여자는 남자가 얼마나 쇼핑을 지겨워하는지 깨닫지 못 한다.
5.여자는 데이트 할 때 자신을 데리러 와 주길 바란다.
6.여자에겐 최고의 친구가 여러명 있다. 하지만 진짜 최고의 친구는 바로 자신이다.
7.여자는 사랑에 빠지기 쉽다. 하지만 그건 짧은 순간일 뿐이고 나중엔 '정'을 사랑으로 착각한 채 산다.
8.여자는 가능하다면 사랑하는 남자가 바라는대로 옷을 입고 구두를 신는다.
9.여자가 '나는 결혼하고 싶지 않아' 라고 말한다면 그녀는 남자가 자기를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지 보여 달라는 뜻이다.
10.모임에 도착해서 여자는 5분만에 자기가 어떻게 해야 이 모임에서 돋보일지 알고 행동한다.
11.여자라고해서 항상 정신적 사랑만을 바라진 않는다. 아주 가끔의 도발은 연인관계의 활력소가 된다.
12.여자는 겉으로 보이기엔 여우 같아도 속은 다 곰이다.
13.여자는 모든 남자에게서 단점을 발견한다. 하지만 그건 장점을 발견함으로써 커버된다.
14.여자가 칭찬한다면, 그건 자신도 칭찬받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내는 것이다.
15.여자에게 과거를 묻게 된다면, 그 여자는 당신이 그녀를 믿지 못 한다고 생각하게 만들 것이다. 과거가 있건 없건 간에 당신은 여자에게 신뢰를 잃게 된다.
16.여자들은 작은 일에도 심각하게 고민한다.
17.여자들은 항상 낭만적인 꿈을 가지고산다. 드라마처럼 몰래 자신의 집에서 남자친구가 기다리길 바란다.
18.여자들이 검은 옷을 좋아하는 까닭은 드레시하게 보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조금이라도 날씬해보일까 하는 마음에서이다.
19.여자는 남자의 우는 모습을 더 좋아한다.
20.여자들도 의자나 책더미를 번쩍 들어올리고 전구등도 새로 갈 수있다. 하지만 남자들이 대신 해주는 것을 더 좋아한다. 보호받고 싶어하는 것은 여자의 본능이다.
21.남자는 가을을 타지만, 여자는 4계절을 다 탄다.
22.여자는 가끔씩 남자가 자기에게 잡혀살길 바란다.
23.여자는 남자가 자신의 마음 때문에 좋아하는 줄 알고 착각하지만, 남자는 여자의 얼굴부터 본다.
24.여자는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와 이야기만 해도 질투를 느끼지만 애써 감춘다.
25.여자는 항상 남자가 바람피우는 건 아닌지 의심한다.
26.여자는 남자의 모든 것을 소유하길 바란다. 거기에는 그의 정신도 속한다
27.여자는 무신경한 남자에게 질린다. 먼저 연락도 안하고 다른 남자와 만나도 신경 안 쓰는 남자, 그리고 다른 여자와 놀면서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만 하는 남자에게 질린다.
28.여자가 '그 이야기는 하고 싶지 않아' 라고 말한다면 당신이 그걸 물음으로써 상처받았다는 얘기다.
29.함께 키스하고 포옹했으며 약간 취한 상태의 여자가 '같이 있자, 아무 일 없을꺼야'라는 말을 듣게 된다면 그 말을 믿진 않지만 남자가 자기를 버리고 다른 여자를 찾을까 걱정을 하는 것이다
30.여자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걸 바치고 일부분만 준 것처럼 말하고 남자는 여자에게 일부분만 주면서 모든 걸 다 준 것처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