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을 잘 사는 편은 아니지만 맘에드는 곳이 생기면 그곳만 이용하는 남징어입니다.
어디에 써야할지 고민하다 옷파는 사이트라 패게에 써 봐요~
인터넷 쇼핑은 일년에 한두차례만 하는데 3년 전부터 이용하던 쇼핑몰에서
올해도 어김없이 쇼핑을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택배 아저씨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주문량이 많아서인지 재고가 부족해서인지 주문한 상품중 2~3일에
한두가지만 배송이 되는 상황이였습니다.
해서 매일매일 주문조회를 누르며 배송결과를 보던중
평소에는 눈에 안들어오던 '회원등급안내' 문구가 눈에 띄어 클릭해 보았는데
주문누적금액으로 등급을 매겨서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는걸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현재 저의 등급과 쇼핑몰 등급 규정이 다른 것을 발견하고 문의글을 보냈습니다.
3번 문의 3번 답변을 받았는데... 기분이 몹시 찝찝하네요
내가 요즘 일이 피곤해서 예민하게 굴었나? 하는 생각도 들고
당연한건데 때써서 받은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 그리고 착오가 있으셨던것과 보상이 어려우신건 ㅋㅋㅋ
저도 맞춤법이나 존칭 자주 틀리는데 일하다 가끔 생각나면 피식피식해요)
------- 3줄 요약 -------
1. 쇼핑몰 이용중 등급이 오르지 않아서 상위등급 혜택을 받지 못한걸 발견
2. 문의결과 회사측 실수였다고 하였지만 보상은 어렵다고함
3. 왜 안돼냐고 문의하니 포인트 적립 해줬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