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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상품 주문과 관련해서 질문하나 드립니다.
게시물ID : gomin_15504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달빛소년♪
추천 : 0
조회수 : 216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11/17 11: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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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특정 사이트에서 A라는 상품을 주문했습니다.

온라인으로 결제를 하고

주문조회에서 배송준비에 들어갔다는 소식과

운송장 번호까지 떴습니다.


근데 다음날 전화가 와서

A 상품이 품절이라서 보내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데이터상으로는 재고가 있는걸로 돼 있었는데

실제로 찾아보니 없어서 그랬나봅니다.

그러려니하고 주문취소를 받아들였습니다.


그리고 이달 초 A 상품이 재입고 되었습니다.

필요한 상품이었기에 재주문을 하고

무료배송비를 맞추기 위해

다른 상품 B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근데 집에 택배가 와서 받아보니

택배박스에는 B밖에 없었습니다.


동일 제품에 대해 두 번 연속으로 이 같은 일을 겪으니

개인적으로 굉장히 화가 나 있는 상태인데,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와

재고 및 발주 담당자(혹은 과정 중 잘못한 사람)에게

사과를 요구 할 경우

이들이 위와 같은 요구에 응해야할 의무가 있나요?


그들의 사과와 앞으로의 개선방향에 대해

답변을 들어야 기분이 좀 풀릴 것 같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발생 할 수 있는 소소한 경우일 수도 있겠지만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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