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황우여 "4·16 영원히 기억해 기초부터 다시 세워야"
게시물ID : sewol_1550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닥호
추천 : 2
조회수 : 570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4/04/24 10:10:24
새누리당 황우여 대표는 24일 세월호 참사와 관련 "4월16일을 영원히 기억해 기초부터 하나하나 다시 세워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이날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우리 아이들이 행복하게 클 수 있는 자랑스런 대한민국을 반드시 만들어 물려줘야 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전날 밤늦게 안산 올림픽기념관 체육관에 마련된 '세월호 참사 희생자 입시합동분향소'를 조용히 방문한 황 대표는 "어제 임시분향소에서 지금은 하늘나라에 있을 아이들의 해맑은 얼굴을 마주했는데 가슴이 먹먹했다"고 고인들의 넋을 기렸다.

황 대표는 "우리 아이들이 내게 하는 이야기는 우리 엄마 아빠 울지 말고 웃음을 되찾아 달라는 그리고 지금도 바다 차가운 속에 있을 내 친구들 모두 찾아내달라고 했다"며 "그리고 나쁜 아저씨들 찾아내서 꼭 혼내달라고,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게 우리나라를 고쳐달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잘 알겠다고 다짐하면서 안전한 나라를 세워야 행복한 나라도 있을 수 있다"며 "한마디 부탁을 반드시 지켜내겠다고 다짐했다"고 강조했다.

황 대표는 "당은 세월호 침몰 사고대책특위를 중심으로 면밀한 대책을 마련해 정부와 함께 새로운 출발의 첫 발을 내딛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email protected]

---------

영혼의 목소리를 들으시는 황의원...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