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로 제 의견을 타진하다가 싸우자는 식으로 왜곡하시길래 글 달아봅니다.
'평소에는 작성자가 원하는대로 하다가 사건 예방코자 한다면 얼굴가리면 되지'
-> 전 그냥 애초에 예방했으면 하는 것 뿐입니다.
'연예인 얼굴 공개되어 있는 연게 막아야 되나? 언예인은 인권도 없나?'
-> 저기 인권이 왜 나오는거죠? 제가 언제 연예인들 인권이 없다는 말을 했습니까?
개인과 연예인의 얼굴 공개가 연예인은 매체를 통해 얼굴이 공개가 되어 있는 상태이지 않습니까?
인기로 자신의 가치가 평가되는데 연예인은 매체를 통해 자신의 얼굴 공개를 허락한 상태지 않습니까?
이게 왜 인권이랑 매치가 되며 왜 개인 사생활과 연결 짓는 겁니까?
-> 개인의 자유다.
맞습니다. 개인의 자유고 법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가 욕을 하든 뭘 하든 그것도 자유지만 오유는 금지되어 있죠?
예의다 뭐다 하지만 불특정에게 하는 욕은 심판의 대상이 아니잖아요?
개인의 자유도 있고 커뮤 안에서 지켜야 하는 룰도 있죠.
평소라면 저 역시 개인의 자유를 존중합니다만 현재 오유가 정상적인 상태가 아닙니다.
일x충이 법의 테두리에서 안노는데 어쩝니까?
일x충들 이용하는 저 커뮤 자체가 불법인건 아십니까? 왜 다른 커뮤는 다 침묵합니까?
신고를 해도, 고소를 해도 안없어져요. 새누리당에서 적극 지원하는지 어쩐지는 모르겠는데
저딴 범죄 소굴 같은 커뮤가 활동 중인데 그 속에서 돌아다니는 일x충이 그에 준하는 범죄를 특히 적대되는 오유를 상대로 안한다는 보장이 어디 있습니까?
전 애초에 예방하는 차원에서 얼굴 공개는 피하자는 겁니다.
대다수의 의견이 공개는 하되 작성자의 의견에 따르자라고 하면 그 쪽방향으로 가겠죠?
전 패게 주로 이용하는 사람도 아니고 글 한 번 올리지도 않았습니다.
패게를 사랑하고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여러가지 의견을 가지고 운영자님께 의견 타진하던가
공론화시켜서 다수의 오유유저들이 선택할 수 있겠죠.
그런데 왜 저는 제 의견 내지도 못합니까? 왜 오지랖이 되어야 하나요?
전 의견 내면 오지랖이 되는 겁니까?
당신 의견은 옳은 의견이고 전 오지랖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