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조 = 김성근 명실상부 크보 1위감독. 팬들한테는 절대적인 충성을 받으나 타팀 팬들은 아무도 좋아하지않는다. 능력이 있지만 신망이 없다. 그러나 성적에서 보듯이 거의 절대자.
유비 = 한대화 명실상부 크보 1위 인기감독. 자팀타팀 가리지 않고 팬들이 많다. 처음엔 군주로써는 실격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인덕과 인망으로 사람들을 사로잡고 탄탄한 세력을 구축한다.
손권 = 류중일 (손책. 선동렬) 아버지의 유산으로 위협적인 세력을 그대로 물려받았다 인망도 있지만 선대의 유산이 너무 크기에 뭔가모르게 무색무취한 감독
유표 = 조범현 실력도 있고 강한 상대들앞에서 튼튼하게 자기 영역을 지킨다. 아무도 무시못할 실력자지만 내부에 적들이 많다. 강팀틈바구니에서 악착같이 살아남지만 내부에선 불만폭주.
유장 = 양승호 검은피부의 아버지때엔 강력한 서촉의 지배자로써 위협적인 세력을 가지고 있었으나 최근 군주가 된 후 많이 욕을 먹고있다. 스스로 뭔가 해볼려고 하지만 결국 아버지떄의 장수들에게 많이 의지하게 된다. 이도저도 못하고 그냥 현세 유지에나 신경쓸려고 하는게 눈에 보인다.
마등 = 김시진 서량의 실력자. 문관은 쓰레기수준이지만 (타자) 무관(투수)는 제법 실력자들이 많다. 그러나 키워놓은 무관은 다른곳으로 떠난다.
원소 = 김경문 한때 조조를 위협하던 가장 강력한 세력이지만 내부 인물들의 말썽과 인물부족으로 1위를 하지 못한다. 영원한 2인자이며 현재 박살나는중...
장각 = 박종훈 세상이 어지러울때 등장한 서민감독 크보를 거의 점령할정도로 그 기세가 활활 타오르고 있다. 허나 유비에게 최근 요술을 걸었다가 인기에 치명타를 맞았다 (졸렬쥐.도망쥐.E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