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틈 난이도 패치로 오픈팟 소멸시키는거라든가
파모칸 주차 못하게 만드는거나, 그전에 기둥박 안하는 무적버그도 빨리 고친편이고
한입충 패치나 길드전 어뷰징
문제 생기는거 빠릿빠릿한 처치가 넥슨겜이라고는 믿기지않을정도
주차나 생틈같은경우는 효율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시겠지만
경험치.아이템 보다도 중요한 게임본연의 목적인 '재미'를 위해선 당연한 패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솔직히 주차 무지 지겨웟... 일하고 와서 또 일하는것도 아니고
게임하러 와서까지 뭐하고 있나 생각도 들고
생틈 오픈팟도 처음에 할때는 사방에서 몰려드는 적을 필사적으로 방어하는 공성전을 생각했는데
현실은 문 다 열고 경험치 노가다 하는 곳...
개인적으론 패치들 맘에 듭니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