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sisa_1555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546356
추천 : 19/8
조회수 : 559회
댓글수 : 26개
등록시간 : 2005/06/28 13:37:04
천주교, 기독교 이신 분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다들, 교회 안다니면 지옥간다, 하나님 안믿으면 지옥간다... 하시는데...
천주교나 기독교나, 있기도 전인 단군 왕검님이자 우리 조상님의 시절, 그때에, 신을 믿지 않았고, 교회가 있지도 않아서 다니지도 않은, 단군 왕검님과, 우리 조상인 여러 백성들은 모두 지옥에 갔다고 말씀하시는건가요?
그럼에도 불과하고, 자신을 한국인이라 부르고, 자신을 애국자라 부르시는것 인가요?
정말 어이가 없더군요...
솔직히 말해서, 요즘 한국 만큼 기독교 열심히 믿는 사람들 없습니다.
미국도 껍데기만 기독교지, 속살 보면 교회 다니는 사람들은 미국에 사는 한국인들이 대부분이고,
미국사람들이 한국사람들 교회를 그렇게 열심히 다니는거 보고 참 신기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한국에 기독교들 아주 개신교들이더군요... 이런 말을 하기에 죄송합니다만, 정말 열받아서 그럽니다
시도 때도 없이 예수님이 우릴 구원하실것이다, 하나님이 우릴 보살펴 주신다, 정말 지겹습니다.
전, 불교도 아니고, 기독교도 아니고, 천주교도 아니고, 이슬람교도 아니고, 그 외계인 종교 라엘리안인가 뭔가도 아닙니다.
전, 애국교 입니다.
불교, 기독교, 우리 나라에서 몇백년동안 썩어온 종교 입니다.
불교는 인도 쪽에서, 기독교는 그리스에서 온 종교 입니다.
우리는 그리스인도 아니고, 인도인도 아닌데, 왜 이런 종교를 믿어야 하죠?
정말 답답하네요.
단군 왕검님께서 홍익인간의 뜻으로 조선을 세우시고, 대단한 업적을 남기셨는데, 그걸 모두 잊어버리고
다른 나라의 종교나 받들고 있다니... 수치입니다...
교회를 다니고 절을 다니고 하면서 시간을 낭비하느니, 나라를 도와 나라를 살리고, 정치권 잡고있는 개새끼들 다 잡아다가 미국으로 날려버리고, 세계 최강국이자 최고 평화국을 만드는게 단군 왕검님께서 원하신 홍익인간의 뜻이 아닐까요?
반대 먹을수도 있겠지만... 전 제가 할말을 했습니다...
미숙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