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K리그 외국인 선수 이적설
게시물ID : soccer_15557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좋은연인
추천 : 0
조회수 : 866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2/21 23:29:21
* 팀 케이힐 중국 2부리그 거액의 제안 거절  팀 케이힐 에이전트 Ante Alilovic에 따르면 중국 갑급리그(2부리그) 팀이 500만 호주달러(약 43억원)를 제안 했지만 거절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팀 케이힐은 호주 대표팀과 다음 월드컵을 위해 돈 보다는 자신의 실력을 유지시킬 수 있는 팀으로 가길 원하는 것 같습니다.  팀 케이힐 에이전트는 한국과 중국에서 새로운 팀을 찾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트윗을 보니 요코하마 마리노스 팬들도 케이힐 이적설에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얼마전 외국인 공격수 최종 협상 중이라는 말이 있었다고 합니다.) 

 * 브라질 국적 Roger Gaucho 한국에서 제안  브라질 국적의 Roger Gaucho 선수가 K리그 팀에게 제안을 받았다는 브라질 쪽 소식입니다.  Roger Gaucho 선수가 속해있는 Campinense 클럽 회장은 선수를 팔고 싶어 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  * 베르바토프 영입에 한국에서도 관심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에이전트에 따르면 이번 여름에 소속팀과 계약이 만료되는 베르바토프에게 한국, 중국, 미국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베르바토프는 현재 부상 중이며 다음 여름 이적시장에 이적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Krste Velkoski 인천 유나이티드 이적 유력  Krste Velkoski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작별 인사를 게시하였으며 한국으로 오면 메디컬 테스트 후 인천 유나이티드와 2년 계약할 것으로 보입니다.  Krste Velkoski는 인천에서 등번호 9번을 받을 것으로 보이며 보스니아 언론에 따르면 이적료는 14만유로(약 1억 9천만원)라고 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