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남친이 친구생파간다는데.. 가게해도될지 ㅠㅠ
게시물ID : gomin_15562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야또
추천 : 1
조회수 : 964회
댓글수 : 12개
등록시간 : 2011/05/21 12:59:17
20살 여자사람입니다..

제목만 보시고 '뭐지?'하고 들어오신 분들 많으실텐데..일단 고민 털어놓습니다 ㅠㅠ

남친이 오늘 친구 생일이라고 놀러간다는데.. 그 친구가 큰 술집을 하나 전체를 빌려서 거기서 파티를 한대요

근데 그 생일인 친구가 인맥이 워낙 넓어서.. 파티에 60명정도 오는데 그중에 여자가 30~40명정도 된다고 하네요..

이러말하면 욕먹을지 모르겠지만 제 남친이..솔직히 진짜 잘생겼어요 저도 처음에 외모보고 사귀기로 결심한거라..

아무튼 그래서 혼자다니면 가끔 여자들한테 번호도 따이고 그러는데..

문제는 제 남친이 고딩때까지 여자 엄청 만나고 다니고  그랬데요ㅠㅠ 저는 그쪽지역에서 학교를 안다녀서 잘 모르는데.. 좀 유명했나봐요 카사노바 같은걸로..

그리고 남친도 여자를 엄청 좋아해서.. 솔직히 술먹고 그러면 오는여자를 막을것 같지는 않아요..

게다가 남친 친구들도 다 고등학교때 그러고 놀던얘들이 많아서.. 같이 여자끼고 놀것같다는 생각이 머리에서 떠나질 않네요..

남친이 하는 말이.. '7시에 만나기로 했으니까 그때부터는 놀아서 문자나 전화 못할수도있다' 고 하는데..
이것때문에 더 불안하네요.. 자기말로는 자기는 여자랑 말도 안섞는다는데 솔직히 어떻게 믿어요ㅠㅠ

제가 의부증인지.. 불안한게 당연한 상황같은데.. 

괜히 못가게하면 의부증이라고 욕먹을것같고 ㅠㅠ 저는 알바가는데.. 남친은 그렇게 놀러가니 불안해 미치겠어요.. 

어휴.. 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