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한 상품이 판매한다고 올려둔 상품이랑 아예 다른게 와서 고객센터에 연락했었어요
돌아온 답변이 "해당 상품은 판매측에서 존재하지 않는 상품이고 원한다면 환불진행해 주겠다"
였거든요 근데 소모품이고 당장 그걸 환불하려면 또 다른걸 산 다음에 환불 진행해야 돼서 좀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쓰는 대신에 판매자측 광고의 허위매물 수정시키기로 약속 받았는데 한달이 지나도 그대로더라구요
그래서 그걸로 다시 문의하니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라면서 수정은 안된다네요
앞으로 비슷한 일 있으면 진상이란 진상은 다 부리면서 진상의 끝을 보여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