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호날두"모든 것은 오해다"
게시물ID : soccer_1557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MCU91
추천 : 1
조회수 : 711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6/02/28 17:49:17


레알 마드리드(이하 레알)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자신을 둘러싼 오해를 해명했다.

사건의 발단은 이렇다. 레알은 28일(한국시간) 펼쳐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아틀레티코)와의 2015/2016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6라운드 홈경기에서 0-1 패배를 당했다.

호날두는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만약 모든 선수들이 내 수준의 기량을 갖췄다면 레알은 리그 1위를 달리고 있을 것이다. 헤세 로드리게스와 루카스 바스케스, 마테오 코바시치 같은 선수들은 주력 선수들의 기량에 못 미친다”고 밝혔다.

이는 많은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현지에서는 그의 발언이 경솔했다고 평가하고 있으며 호날두에게 비판을 가하고 있다.

호날두는 27일(현지시간) 스페인 매체 ‘마르카’를 통해 “동료들의 기량을 폄하한 발언은 모두 오해에서 비롯됐다. 나는 절대로 내가 동료들 보다 우위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운을 뗐다.

이어 “선수들의 수준을 논했던 것이 아니라 건강 상태를 언급했던 것이다. 주력 선수들의 건강이 좋지 않다면 팀에 타격이 있다는 의미였다. 나는 동료들을 존중한다. 그들을 모욕하는 일은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일”이라 덧붙였다.

아틀레티코전 패배로 레알은 1위 FC 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와 승점 9점 차이를 유지했다. 바르사가 한 경기를 덜 치렀다는 점을 감안하면 뼈아픈 패배였다. 더불어 진위 여부와는 관계없이, 호날두의 발언으로 팀 분위기도 어수선해졌기에 레알 입장에서는 많은 것을 잃었다.
출처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139&aid=0002051500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