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삼성A/S센터 갤3 lte 32g 교품 및 환불(급함)
게시물ID : smartphone_155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데파주세요
추천 : 1
조회수 : 365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12/21 20:17:41

사건 내용 개요

디스플레이 블랙스팟 문제로 수리요함

기사가 본인 실수로 인해 메인보드 훼손

본인이 교품 원함

안된다 하길래 높은인간 데꼬 오라고 함

as팀장이랑 이야기하여 교품 받기로함

2주정도 지나서야 연락이옴

갤삼티이 32기가 버전 생산중단으로 인해 교품 힘듦

환불제시함

오늘 일 끝나고 센터 가는데 질문좀요 ㅠ

본인 갤삼티이 출고가 즉 할부원금이 62만8천원 인 상태 가입비 유 유심비 유

여러분 같으면 어떻게 하실런지?

예전에는 출고가 때려서 노트2로 교환 할 생각이었는데 센터에서 그렇게 못해주겠다네요

 

이제 그렇게 안된다고 하면서...

 

참고로 9월개통 남은 할부원금 49만원 입니다

쓰는 요금제는 65갤럭시 요즘제 쓰고있습니다

 

통신사는 KT 입니다

 
아이폰5나 갤놋2 다른 통신사 넘어갈 의향도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