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나눔
잡설이 깁니다...............
일단 이것은 선크림입니다
무난하게 유명하고, 제가 갠적으로 이니스프리를 좋아하길래 샀었는데...
음...
제가 바르면... 눈 주위에 안바르더라도 생활하면서 자연스레 나오는 땀 때문인지 눈에 들어가서......
으아아! 내 눈! 마이아이! 으아아아아!
이런 상태가 되더라구요. 눈물은 줄줄 나지, 눈물때문에 선크림 번져서 선크림은 눈에 계속 들어가지....(털썩)
세일할 때 어머니께 부탁해서 하나 사달라고 했었는데, 어머니가 두개를 사셔서........ 하나는 꾸역꾸역 다 썼지만
시력까지 떨어지는 걸 보고 도저히 나머지 하나는 못 쓰겠더라구요 (....)
사진상엔 제가 쓰던거지만 물론 새걸로 보내드려요
그리고 이것은 엔터스비누로 유명한 아르띠네 비누입니다.
이것도 좀 사연이 있는게...... 당시 오렌지 포도 레몬 파인애플 있길래 제가 오렌지를 좋아해서 오렌지2개 나머지 1개를 샀었어요.
근데 나중에 알고보니까 이건 지성에 좋고 파인애플이 건성에 좋다더라구요.
그 때 주문한지 이주, 입금한지 일주일 째 배송이 안 된 상태라
제가 입금을 늦게해서 깜빡하셨나 싶어서 문의드릴 겸 해서 겸사겸사 주문변경을 했었어요,
파인애플2개 나머지 1개씩으로.
근데 받고 보니 오렌지 4개 나머지 1개씩...????
오렌지를 써 보니까 파인애플에 비해선 잘 안 맞는게 느껴져서..... 몇개는 목욕할 때 쓰고 있고 하나만 나눔합니다.
제가 학생이라... 많이 궁핍해요. 착불로 할까 싶었는데 배보다 배꼽이 커지는 게 걱정 돼서.. 두개 한거번에 선불택배로 나눔해드릴게요. 편의점택배로 보내드릴 거고, 말씀드렸듯 궁핍한지라 수도권 분만 신청 받겠습니다ㅠㅠ 동일권으로 배송해야 싸서...
방문횟수 150회 이상이고, 오늘 오후 6시에 이 글 덧글 확인하셔서 당첨자 확인 가능하시고, 6시 30분에 제가 드린 답메일 확인하실 수 있는 분만 신청해주세요.
까다로워서 죄송합니다ㅠ 기다리는 걸 싫어해서 ;ㅅ;
그럼 즐거운 휴일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