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칠면공격의 가장 큰 단점이
'적이 조금만 많아져도 데미지가 분산되어 호구가 되고 쿨타임도 겁나 길다'인데
그럼 1:1용도의 쿨타임성 스킬이 아닌 채널링스킬로 변화하면 어떨까 싶네요
물론 현재 이대로쓰면 데미지사기에 룬도 몇개 고정이고(현재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무적(-_-;;)이 되어버리니
데미지는 한 타격당 400%~500%정도
발동시 공력50소비 유지시 한타격당 공력15소모
무적상태는 삭제
룬 효과는
유지하는 동안의 피해를 추가로 감소시키는 룬
휘몰이를 대체하여 끌어오는 스킬로 사용하는대신 데미지를 많이깎는(평타수준으로) 룬
발동시 공력소비량을 줄이며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룬
타겟팅 된 한 녀석만 노리게되는 룬
폭타 룬은 데미지만 건드리고 상태유지
초당 공력회복량이 기본적으로 0에 평타가 주회복수단인 수도사다보니 그렇게 오밸이 될것같지도 않고(공력 다떨어지면 다시 공력채우는동안 딜호구) 현재 사실상 유일한 딜링수단인 반달차기(폭장은 뺴고)를 대체할수 있을것 같은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