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없어서 양아치양키군인들에게 초콜렛얻어먹을려다가 순결잃음 소녀들이 허다했구.. 미국으로부터 이정두까지 소리를 낼수있게 만들어준게 누군데.. 박정희 대통령이시다..
식민지생활 36년했다구 그세 일본말에 물들어서 밴또 밴또 거리고 한국말 까먹은 한국인들.. 한국전쟁으로 폐허되구 세계에서 가장 빈곤한 나라중 하나인 거지나라 이만큼 끌어올려준게 누구덕인데.. 배부르고 등따시니.. 이제와서 박정희보구 욕하는 덜떨어진 인간들은먼지..
박정희대통령이 물론 잘못한점이 있긴하나.. 민주주의에앞서서 강력한 리더십으로 거지나라를 부자나라로 이끌어서 완전 미국식민지수준에서 그나마 자주국가소리들을정두로 위치 끌어올려준게 박정희 대통령이다..
만일 그때 민주주의대통령이 나와서 통금도없구 시위해두 밋밋하게 제압하고 낮에 일좀하고 밤엔 너두나두 술퍼마시고 밤세도록놀구 그랬으면 지금도 깡통차고 길거리 다니는사람즐비하고 미국식민지 노릇이나 하고있었을거다..
대체 그업적을 생각하지않구 누굴 욕하는건지.. 대를위해 소를 희생한것에대해 그렇게 비판하는것이 바람직하다 생각하나.. 민주주의? 냄비들에게 민주주의는 과분하다..
박정희가 국가발전의 기틀을 마련하고 전두환대통령이 혼신을다해 올림픽 유치권따내고(안티전두환세력은 국민의 시선을 운동으로 돌리려고 유치권땃다구한다) 그때 올림픽 유치할려구 당시 일본 미국 중국외에 수십개국이 발악을했는데. 당시만해도 약소국이고 인지도도 낮았던 한국이 올림픽유치권을 따낸건 기적이다.. 머 광주시민운동 잠재울려구 유치권따구 아시안게임 유치했다는 3살짜이 아이의 잠꼬대같은 헛소리는 좀 집어쳤음한다..
그래서 북반구의 자그마한 반도에 남한이란 국가가 있다는걸 세계에알릴수 있었던것이었다.. 올림픽 유치를 성공했느냐 안했느냐에따라서 지금의 한국은 크게 차이가 난다.. 새마을 운동을 했느냐 안했느냐.. 독재를 하면서까지.. 한국을 강하게 이끌어간 장군이없었다면 이나라가 지금 어떤꼬락서니를 하고있을지 알기나하는지..
그들이 정권잡은동안 뒷돈챙기고 인권유린한것으로인해 이런업적을 이룬 위인들이 소인배들에세 10히는 현실이 안타깝다..
정말 은혜도 모르는 괘씸한사람들.. 노빠들이 늘하는얘기가 있다.. 니들이 한번 독재정권하에 끌려가서 고문당해바라 그런소리가 나오냐고.. 나는 노빠들에게 이렇게 얘기해주고싶다.. 당신네들이 그렇게 싫어하는 박정희 전두환 두대통령 아니었으면 지금 당신들이 이땅에 있지도않았을거니와..
있었다해도.. 지금 이순간에 시원한 방에서 컴퓨터란 물건과 인터넷이란걸 이용해서 이런곳에서 정보를 주고받거나 박정희 전두환 욕을 하고 다닐수도 없었다는거..
박정희 전두환이 아니어두 누구든지 그때는 가능했다느니.. 그때는좀만 노력하면 잘살수있었느니.. 새마을운동덕이아니라.. 국민들이 물배채우며 열심히 일한덕이지 그게어케 박정희 덕이냐는둥.. 중요한건.. 정확한 판단력과 나라를위해서 독단적으로 욕을 먹으면서까지 행하는 리더쉽과 결단력을 가진 지도자가 아니었음 이룰수없는것들이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