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솔로플레이어인 제가 사용하고있는 장난감 8종
게시물ID : wow_1564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야근싫다
추천 : 2
조회수 : 1780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2/11/28 11:08:30

 

이렇게 항상 가방에 가지고 다닙니다.

주로 솔로잉을 많이 하기때문에, 솔로 위주의 템만 모아둔거 같군요;;

 

접하면 우선 광기수정부터 사용하고

 

실리안 전투깃발이랑 영원한 전사의인장은  메크로로 묶어서 전투 풀림과 동시에 시전되게 해놨구요.

이렇게 해놓으니까, 가끔 감당하기 힘든 애들이 애드되버렸을때,  내가 위치한 자리에 있는 몹은 꼭 잡아야겠다   라고 할때 아주

유용하게 쓰였습니다.   순간적으로 전투를 풀어주면서 6초동안 90%의 피와 마나를 채워주니까 상당히 쓸만하더군요. 이후 바로 전투 걸려도

타격받지 않은 이상 6초간 회복 유지되구요.   잠깐 스텝만 좀 해주면 충분합니다.

 

호박석구체화 막대는...  여기저기 자주 써먹습니다.

시나리오나, 인던등에서 하나 매즈해야할 때  넴드를 제외한 모든것들이 1분간 묶이니까 사용 범위가 넓어지더군요.

또, 판다에서 넴드 빼먹을때 주변 일반몹 애드가 걱정되면 잠깐 이걸로 묶어놓고 극딜 해도 좋았구요.

 

연잎도 접하면서 바로 버프 올려주고, 간간히 위급할때 사용합니다.  물약보다 효용성... 이 있다고 하기는 무리가 있지만,(이건 시전시간이 있어요)

무한으로 사용가능하고, 가끔 크리 터져주면 13만 넘게 피가 들어오니까,  솔로위주의 플레이를 하는 저에겐 없으면 안될 템이 되버렸네요.

무엇보다 법사에게 힐이 생겼다는게 이게!  정말! 와! 판타스틱입니다아~!

 

이도저도 모든 생존기 다 사용해도 간당간당 할때는 생명의 정령 사용합니다.

6초간 6만 피채우기..

 

땅상어는 가끔 공대갈때 사용해주면 디피 올리는 효과 있구요. (허접함을 감추기 위한 발악;;)

 

도우미위키는 일퀘 시작하기전에 불러서 사용해주고, 일퀘 거의 끝날때쯤이면 와서 가방 주고 가요.    50마리 정도 잡으면 돌아오는거 같네요.(인벤에서 어느분 실험하신거 보고 참고했습니다)

 

 

저는 와우하는 시간의 거의 대부분을 필드에서 솔로로 놀며 보내기 때문에, 나름 생존을 위해 구한 장난감 도구입니다. ^^;

 

인던과 공대 위주로 가시는분들은....     광기수정 외엔 별 쓸모가 없겠네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