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화가 나서 오유 눈팅만 하다 글씁니다
제가 신년 세일로 오리진에서 심시티5를 샀습니다
그런데 제 집 컴이 안좋아서 그런지 렉도 너무 심하더라구요
그래서 환불을 생각하던 찰나에 오리진 정책에서 플레이 이후 24시간 이내면 바로 환불이 된다는 정책을 봤습니다
그래서 환불요청을 했죠 그게 1월 3일입니다
그리고 1월 13일 아무리 기다렸는데도 환불완료가 뜨지 않는겁니다
오리진 프로그램에도 심시티5가 계속 게임 목록에 떠있구요
그래서 이번엔 라이브챗으로 직접 문의했습니다
구글번역기를 써가며 대화한 끝에 환불완료가 되었더군요
정말 어이가 없었던 것은 환불요청을 했는데 완료가 안된게 자신들 잘못이라고 하면서 어떠한 사과도 하지 않던겁니다
저는 돈을 언제쯤 받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8~10일 이내에 받을 수 있다길래 너무 오래 기다리는 거지만 참아보기로 했습니다
1월 24일 11일이 지나자 머지? 하는 심정으로 다시 라이브 챗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적반하장으로 환불을 하셨으면 어쩔 수 없이 기다려야 한다면서 이틀 이내에 송금될 거라고 했습니다
1월 26일 자정까지 완료되지 않자 다시 라이브챗을 합니다
지금까지의 제 사정을 이야기하자 갑자기 상담자가 이 케이스는 특이한 케이스라서 상위 전문가에게 맡겨야한다는 군요
그래서 제가 얼마쯤 걸리는지 물었습니다.
1~2주 사이에 전화가 한 통 제게 온다는군요
진짜 어이가 없어서 미치겠습니다. 심시티5 플레이 시간은 20분도 안되는데 제가 왜 한달 동안 기다려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