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수능 48일인가..남았는데.. 정말 왠지 이정도 오니깐 몰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자기전 잠깐 글올립니다..
우선 수리 가 형 인데요... 실업계인지라 다른건 생각안하고 일단 수리 가 3등급만 맞으면.. 원하는데 쓸수있을거같은데... 한 100일남은때부터 죽어라 수리만 공부했는데.. 영.. 별로 실력 상승을 못느끼겠네요.. 현제, 기본공식은 다외운상태고, 패싱코드파이날 이라는 문제집을 통해서 나름 개념도 잡힌상태인데..(이문제집은 쉬운편이라서..) ebs파이날이나, 피드백파이날 모의고사, 이런거 풀어보면 여엉.. 반풀거나 반도 못풀더군요... 현제 모의고사 보면 50점정도 나오는데..
지금은 그냥 모의고사 풀면서 지냈는데.. 왠지 너무 못푸는 문제가 많으니깐, 과연 내수준에서 이걸계속하는게 효과있을지 걱정되네요.. 지금이라도 개념서를 사서 풀라고 하시는 분도 많았지만.. 그것또한, 대부분 개념서가 문제집이 두꺼운편이라서, 조금 꺼림직 하더라구요..
어쨋든! 우선, 10월에 모의고사 하나 남았으니깐.. 어떻게든 그때까지 점수를 확 올리고싶은데.. 모가 제일 단기간에 효율적이고 효과적일까요.. 물론 공부 솔직히 그동안 열심히 안한건 사실이지만...그래도 포기하고 싶진 않네요..-_-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