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박근혜가 대통령되면 보수시발당인 한나라당에 깨끗한 변혁을 이룰거다. 늑대를 잡으려면 굴속으로 들어가야하듯이 친일보수세력들을 잡으려면 그색히들의 조직으로 들어가 내부붕괴를 시켜야한다. 암만 굴밖에서 시위해대고 지랄발광해봐라 늑대색히 눈 깜박 한번 안한다.
2. 힐링캠프에서 보여줬듯 삼성가 2세들등 대기업 2세들과는 다른 뭔가가 있다. 바로 서민같은 생활을 한다는게 보여진거다. 서민들과 소통을 잘하며 들어주러가.
3. 예전에 커터칼 테러 맞았을떄 의연한 모습을 보여주며 수많은 국민들 특히 기성세대들 은 잊지 않는다. 어머니 육영수 아버지 박정희를 테러로 잃은 딸 그것도 혼자인 박근혜를 기성세대 국민들은 자신의 딸처럼 생각하며 보호해주고 싶은 부성애 및 모성애가 절로 일어나거든.
4. 급속도로 좌익쪽으로 선회하는걸 두려워하는 노무현파 기성세대, 박근혜가 되면 부드러운 선회가 될거라고 믿고잇다. 노무현 같은 분을 비명으로 읽게된 이 시발민국에선 갑작스러운 변화를 일으키면 위허ㅏㅁ하다는걸 노무현파 기성세데들이 인지한거다.
결론: 이 모든걸 종합해볼때 박근혜 만한 인물이 없다. 진보파 보수파 기성세대 양측을 시너지 효과로 잡아둘 이물은 박근혜다/ 안철수는 이미 보수세력들에게 찍혔다 안철수 시장 후보 옹립 시즌떄 내가 안철수는 한나라당에 들어가 변혁을 해야한다고 주장했었다. 근데 안철수는 바보같이 민주당쪽으로 들어갓지. 모든게 박근혜를 위해 일해준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