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설정 놀이 1
게시물ID : animation_15778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김클라
추천 : 0
조회수 : 210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3/12/23 04:09:57
지구와는 멀리 떨어진 다른 행성계,
그곳에는 또 다른 인류가 살고 있는 행성계 '제프테'계가 존재한다.
제프테계에는 4개의 지적생명체가 사는 행성을 가지고 있다.
가장 발달한 종족 '이미르'가 거주하고 있는 브릭스 행성
크고 비옥한 땅을 가진 반고 행성
수 많은 인종이 섞여 살고 있는 브리트라 행성
그리고 가장 외지고 작은 일리아 행성
이미르는 다른 행성보다 빠른 우주 개발을 시작했다. 천성이 모험을 좋아하고 과학 기술에 관심이 많던 이미르는 다른 행성들이 통합된 대표를 만들기도 전에 우주에 나아가는데 성공한다.
브릭스 행성을 벗어난 이미르들은 우주로 올라가기 전부터 알고 있던 다른 행성들을 향해 나아갔다.
우주 곧곧에 우주 정거장을 만들고 콜로니를 건설할 계획을 세웠다. 이미르들은 각각 행성에 다다르기에 이른다. 그러나 이때 이미르들은 처음으로 의견이 엇갈리게 되었는데, 각각의 행성 문명을 지켜야한다는 온건파와 자신들에 의해 계몽해야한다는 계몽진보파의 의견이 대립하게 되었다.
계몽진보파 이미르들이 반고 행성에 왔을 때, 두 종족의 전혀 다른 지적 생명체가 살고 있엇는데, 하나는 자신들과 비슷하지만 피부가 구릿빛에 귀가 길고 피가 큰 '샨'이라는 종족과 그 샨들 보다 키가 크고 우람한 도마뱀처럼 생긴 종족인 '투르샤'였다.
진보파의 선봉대였던 이미르 '파죰'은 자신들과 비슷하게 생긴 '샨'들에게 자신들의 지식을 나누어주었다. 샨들은 이미르의 지식을 전면적으로 수용하였다. 샨의 국가는 융성하였고 빠르게 발전하였다. 그들에게 지식을 전해준 '파죰'은 샨들에게 신과 같은 존재가 되었다. 샨은 그들의 토속 신앙에 나오는 유일신인 테라가
바로 이미르들이라 생각하였고, 이미르들을 신봉하였고 때때로 이미르들을 봉사하겠다 나서면서 자신의 의지로 이미르의 노예가 되는 자도 나타났다. 이미르는 당황하여 그들이 자유롭게 살기 원하지만 노예가 되는 것이 그들의 행복이라 여기면 굳이 쫓아내지는 아니했다.
그러나 아무런 문제도 없어 보이던 반고 행성에 비극이 일어나고 만다.
샨과 투르샤 사이의 감정이 폭발하고 말았다. 투르샤는 지금껏 커다란 국가를 세운 적이 거의 없었다. 투르샤는 가문을 중시하고 대부분 같은 가문의 투르샤끼리 촌락을 이루어 살고 경우에 따라서 연합하는 일은 있었으나, 이내 해산할 따름이었다. 샨에 비해 신체적 조건이 뛰어났던 투르샤들은 자신들의 고향을 샨에게 부터 무리 없이 지켜 내고 있었다.
개인 개인은 나약하지만 통합된 힘을 가진 샨과 분리되어 통합된 체제가 없는 투르샤의 미묘한 파워 밸런스에 금이 가기 시작했다. 이미르가 오기 한 세기 전쯤에 투르샤와 샨 간의 대전쟁이 있었다. 강력한 카리스마를 가진 투르샤의 주퉁 가문이 필두로 대 연합이 결성되었고 위협을 느낀 샨이 먼저 투르샤를 공격하였다.
대연합이 결성된 투르샤와의 전쟁에서 샨은 무너져 내렸고 무리한 전쟁으로 대륙은 초토화되었다. 샨의 국토 대부분이 투르샤에 의해 점령되어 전 국토에 투르샤가 없는 곳이 없었다. 그러던 중 하샨 대령이 이끄는 코만도 부대가 자살 특공을 벌여 주퉁가의 문주 하르하시크를 암살하는데 성공하게 되고 주퉁 가문의 독재를 우려한 투르샤의 유수 가문들에 의해
평화 협상이 맺어졌다. 평화 협정이 맺어졌지만 국토가 폐허가 되어 식량이 부족해졌고, 투르샤들이 샨들의 국토내에 잔재해 있어 샨들의 투르샤에 대한 적대감은 점점 고조됬다.
그러던 중 이미르의 함대가 내려오고, 샨들에게만 그들의 기술력을 허용해주었다. 파죰은 이때에 '투르샤들은 우리들과 다르고 야만스럽기 때문에 지식을 투르샤들에게 주면 매우 위험할 것이다. 그러나 샨들은 온화하며, 그들의 땅을 아름답게 가꾸는 것에만 관심이 있다'라고 말한 바 있으나 이는 그의 편견이 만들어낸 허상이었다.
이미르의 함대가 떠나고, 반고 행성을 비우자 샨은 피의 복수를 시작했다. 샨의 국토내에 살고 있는 투르샤들을 학살하기 시작했다. 도망가는 자들은 들개들의 밥으로 만들어버렸고, 항복하는 자들은 잡아 광장에 걸어두어 조롱거리로 삼아 죽였고 저항하는 자들의 눈을 파내어 아이들의 장난감으로 주었다.
각 가문들은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싸웠으나, 변변한 저항하나 하지 못하고 전부 학살당하였다. 반고 행성의 주인으로 샨과 함께 정점에 서 있던 투르샤가 행성계에서 사라지는 데에는 겨우 10년이라는 짧은 시간이 걸렸다. 대부분의 투르샤들이 죽었고 몇몇 투르샤들과 잘 지내던 샨들이 투르샤들을 숨겨주고 도망치게 도와주었지만, 샨 정부가 투르샤 학살을 공식적으로 종료하고 나서
그들의 보호를 받게 된 투르샤들은 백만명도 안되는 소수 민족이 되어버렸다. 과거 융성했던 그들이 30억이 넘는 인구수를 자랑한것에 비하면 그들의 말로는 그야말로 비루하기 짝이 없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