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세무,회계 공부중이시거나 일하고계신분~!!
게시물ID : gomin_160400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인기소년
추천 : 0
조회수 : 1323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3/14 17:22:32
옵션
  • 본인삭제금지
우선 저는 25세 92년생 남자이구요

검정고시 고졸취득후에 18살때부터
일찍이 일을 시작해서 집에 보탬이 되면서
지내왔는데요..

늘 아르바이트만 하다보니 
좀 길고 깊게 일 할 수 있는 부분을 생각하다
취업성공패키지 통해서 자격증 취득 부분에서
네트워크 엔지니어쪽을 알아보던중

최근 주위 사람들에게 회계, 세무 관련
이야기를 듣고 인터넷으로 많은 정보들을
검색해보고 하였습니다

제가 궁금한 부분은

1. 전산회계, 전산세무 등 기본적인 자격증들
취득후에 신입으로 세무사사무소에 취업하면
처음엔 박봉이지만 일배운다 생각하고
3~5년 꾹 참고 버티면 조금씩 급여도 오르고
실무경력이 생기면 후에 기업쪽으로나
경력직으로 이직하면 꽤 안정적이고 연봉수입도
오른다던데 사실인가요?

2. 만일 기본적인 자격증 공부(4~8개월정도)
하여 취득후 신입으로 취업하게되면
실무 배우면서 바쁜시간에도 짬내서
방통대 혹은 학점은행제로 회계세무
전공으로 초대졸 혹은 4년제
학사학위 취득하면 나중에라도 도움이 될까요? 

3. 세무사 공인 자격증의 난이도가
회계사보단 조금 낮을 수 있으나 꽤 어렵다고
들었습니다..그래도 만일 이쪽 분야로 간다면
도전해보고싶은데 세무사무소에서
몇 년씩 일한다면 실무경력도 높히면서 
공인 자격증 공부도 병행 가능할까요?



지나가시는분들 조언 한마디씩
부탁드립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