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답답해서 폰으로 글을 씁니다.
저번주에도 글을 올렸지만
글이 묻혀버려서 염치없이 부탁드리겠습니다.
8월12일
평소처럼 오유에 접속했지만
위와같은 스샷과 함께 메일을 보내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Real-IP가 차단되었기 때문에 와이파이를 통한 접속, 다른 컴퓨터를 통한 접속 모두 막힌 상황입니다.
아마 인터넷을 바꾸기전까진 힘들겟죠.
저도 개발직에 있는지라 근래 잦았던 DDOS의 1차방어책으로 생각.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안내받은대로 메일을 보냈습니다.
월요일이 될 때까지 아무런 반응이 없더군요.
QA관련 업무일텐데 주말에 쉬나? 하는 의문이 들었지만 고려하고 월요일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무반응.
광복절까지 껴버려서 결국 접속조차 못하고 수요일이 됬습니다.
게시판중 관련내용을 건의할 게시판이 보이지 않아
운영게시판에도 제 상황과 요청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운영게시판은 모니터링자체가 안되는 듯하고
6통의 메일은 메일서버의 차이로 인해 수신확인이 불가능한 듯하여
확인을 한 것인지 안한 것인지 인지자체가 불가능하며 관련 피드백조차 없습니다.
저번에 올렸던 글의 댓글을 보니 소송관련해서 바쁘다는 것은 알겠습니다.
하지만 그것과 별개로 이건 사이트 운영/QA에 관련된 사항이며 내부고객관리에 해당하는데
관련 업무가 전혀 안이루어지는 것이 아닌가하는 확신이 드네요.
부디 글이 안묻히고
저와 비슷한 상황(운영관련 장애)에 처한 분들이 좀 더 빠르게 피드백 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나름 1000일 가까이 오유를 이용한 유저입니다.
혹시 이 글을 보신다면 빨리 처리부탁드립니다.
하다못해 피드백이라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