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스냅샷으로 밉맵, Anisotropic Filtering, FSAA가 나올겁니다!
밉멥: 렌더링 최적화를 위해, 멀리 있는 텍스쳐의 경우 축소된 텍스쳐를 대신 사용하는 것. (ex. 멀리 있는 블록에는 원래의 텍스쳐팩64x64 대신 8x8, 4x4 텍스쳐를 사용) 렉이 훨씬 줄어들겟죠?
Anisotropic Filtering: 빗각에 놓여있는 물체의 텍스쳐를 개선
Full Screen Anti-Aliasing: 전체 화면에서, 실제 화면 크기보다 더 크게 렌더링한 뒤, 축소시켜 깨진 패턴을 최소화하는 방식
선명하고 부드러워짐, 계단식이 없어짐
하지만...
매우시간이 많이 걸릴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