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A/S 기사 말을 믿어도 될까요? (고수님들 도와주시면 감사합니
게시물ID : computer_1616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오른손
추천 : 1
조회수 : 587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1/08/31 09:10:47
 컴퓨터 고수는 아니지만..
컴퓨터 조립은 설명서 보면서 할 줄 알고, 프로그램의 각종 문제들도 여기저기 공부하면서 해결하고는 했습니다.

그런데 몇일전 갑자기 윈도우 부팅이 안되서 문제 해결을 위해 골싸메다가..
도저히 방법이 없어서 A/S 를 불렀습니다.

메인보드 초기 화면에서 부팅화면으로 전환이 되지를 않아서
저는 당연히 메인보드 불량으로 인해서 무상 A/S 가 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A/S 기사도 집에 방문을 해서 이거는 자기도 잘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그 후 컴퓨터를 가져가서 테스트를 해보겠다고 했습니다.
저야 당연히 메인보드 불량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A/S 기사가 전화를 하더니 사용자 실수라고 하는 답변을 하네요.
키보드 마우스 불량으로 인해서 부팅이 안된다는 말을 합니다.
그리하여 무상 A/S 가 안되고 비용이 청구된다고 하네요.


저기 키보드 마우스 불량으로 부팅이 안되는게 가능한가요?
USB 키보드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그게 불량이라서 부팅이 안된다는 게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