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베에 올라온 [흔한 컨셉러의 최후]
를 보면,
마치 오유가 '컨셉러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진지빨며 컨셉러를 차단시키는 선비'인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실상을 자세히 살펴보면 전혀 아니라는 거..
애초에 웃대 캡쳐된 <재연맘^^> =<소금빵> 님이 차단된 것은 컨셉질 때문이 아니라 그동안의 행보 때문이었습니다.
정황 상 그 '컨셉'이란 것도 '비꼬는 것 아닌가?' 의심할 수 있을 만한 것이었구요.
★ 사건의 전황 ★
▶ 사실 1. '소금빵'님이 남혐이라고 저격글을 올림 → 오인 사격인 것으로 확인 → 사과글 게시는 따로 없었음 (신고 적립1)
▶ 사실 2. '소금빵'님이 마리텔 관련, 모든 문제를 맘충으로 돌림 → 유저들 반대 의견 제시 → 유저들에게 맘충이라 비아냥 (신고 적립2)
▶ 사실 3. '소금빵'님이 '재연맘^^'으로 닉넴 변경, 게시물에 맘충인 것처럼 댓글 남김 → 정황 상 비꼬는 것으로 받아들일 수밖에 없음.. (신고 적립3)
재밌는게, 웃대 글에 올라온 캡처를 보니, 웃대 글 작성자 닉넴이 <블로그잉여빵>이네요.
이거 오유 <재연맘^^>님, 즉 <소금빵>님 예전 닉넴으로 알고 있습니다.
<재연맘^^>님이 오유에서 차단당한 후 웃대에 글 올린 것으로 생각되네요.
▶ 웃대에서 '컨셉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오유' 때문에 '어떤 유저'가 차단당한 것처럼 글 올림 → 살펴보니 그 '어떤 유저'는 자기자신 (????)
▶ 참고로, 그 '어떤 유저'가 차단당한 이유는 컨셉 때문이 아니라, 위의 사실 1,2,3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