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맨유팬인데요. 2001년도에 MBC가 ESPN일 때 프리미어리그 처음 틀어줬을 때부터 보고 있습니다.
저희 형은 리버풀 팬인데 형이 1R 리버풀 대 아스날 경기를 보다가 이런 말을 하더라구요.
"랄라나는 수비능력이 너무 떨어진다." "헨더슨의 주장 완장을 이해할 수 없다."
"미뇰레는 카리우스 복귀하면 밀러겄다. PK때나 교체될 가능성이 있을 것 같다."
이러더라구요. 그러면서 수비형 미드필더를 영입해야 된다고 주장하면서 보강이 나름 잘된 맨유를 부러워하던데요.
리버풀 팬들께서는 리버풀이 수비형 미드필더나 박스 투 박스 미드필더를 영입한다면 어떤 선수를 영입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시나요?
클롭 감독이 체력 좋고 잘 뛰어다니고 포지션을 두루 소화할 수 있는 선수를 좋아하는 것 같기는 한데요.
저는 예전에 디미타르 하만이 있을 때는 굉장히 괜찮다고 생각했거든요. 알론소가 나간 그 시점부터 삐걱거리기는 한데.......
저는 리버풀과 맨유가 리그에서 자웅을 겨루던 그 시점이 그립습니다. 토레스도 있었고. 그 토레스가 비디치를 날려 버리던 그 경기는 분했지만
재미있었던 경기이기도 했는데 그 때가 그립군요. 무리뉴 감독 덕분에 맨유가 지금은 잘 나가고 있지만 저도 불안불안하네요 ㅠㅠ
곧 리버풀과 맨유가 리그 1위를 다투면서 자웅을 겨루기를 바랍니다. 맨유의 영원한 라이벌인 러버풀.
맨시티가 강팀으로 자리잡고 첼시도 이제는 우승 1순위로 불리며 아스날이 맹위를 떨치고 있지만 저에겐 맨유의 최고의 라이벌은 리버풀입니다.
우리 챔스 결승에서 노스웨스턴 더비 한번 해야하지 않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