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지금 정권보다 북한과의 관계가 좋은 적은 없었다!!!!
게시물ID : sisa_16266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독수리의눈
추천 : 0/4
조회수 : 525회
댓글수 : 11개
등록시간 : 2012/01/20 17:35:46
탈북 지성인 강철환의 트윗 중


천안함,연평도 도발을 당했다고 남북관계가 나빠졌다고 말할 수없습니다. 김씨왕조하고는 나빠졌지만 인민들은 김정일과 맞서는 이명박정부를 지지하고있습니다.
1월 18일 »
 
freedomnorth 강철환 
김정일에게 욕을 많이 먹는 사람은 인민의 편에 선 사람이고, 김정일의 비호를 받는 세력은 반인민세력입니다. 한국진보는 김정일의 비호를 받는 것을 부끄럽게 생각해야 합니다.
1월 18일 »

 freedomnorth 강철환 
김대중, 노무현 집권기간에 김정일은 핵과 미사일을 완성했습니다. 그런데 햇볕정책이 평화를 가져왔다고 거짓말하고 사람들이 그것을 믿습니다. 거짓평화에 속은 것입니다.
1월 18일 »

 freedomnorth 강철환 
@ @ls_102 김정일이 핵과 미사일을 실전배치하는데 김대중, 노무현 정권의 경제적 지원이 없었으면 거의 불가능했다고 봅니다. 중국도 일본도, 미국도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북한은 핵실험 할때 중국에 하루전에 통보했습니다.

---------------
김정일이 3백만명의 굶어죽을때 스위스 계좌 50억 달러에서 1달러도, 또 군대에 쌓여있는 식량도 결코 풀지 않았다. 그때 김정일이 이렇게 말했다고 하지... 다 죽어도 좋다. 나에게는 80만명의 평양시민만 있으면 된다.
꽃으로 사람의 뺨을 때려도 마음이 불편하고 잠을 잘 수 없는 것이 인지상정이거늘... 
수백만 굶어죽어도... 꿈쩍도 않는 살아있던 마귀, 저런 살인마와 그 자식에게 온갖 아부와 지원에... 
꼴통 종북 좌파 세력들과 그들을 지지하는 사람들은 정직히 말해서 다들 정신병자들이다. 가장 잔인한 자들이다. 북한 주민의 학대와 억압과 죽임 당함에 간접적으로 동참하는 간접 살인자들이다.

남북한간의 관계 설정의 방향은 옳았으나 실제적으로 남북한의 관계가 이 정권 들어서서 경색되었다는 말이 틀렸다는 것을 오늘 강철환의 트윗을 통해 알게 되었다. 발상의 전환이 이런 것일것...
장사꾼 출신 우리 가카가 측근 비리와 형 비리와 자신의 비리로 감옥에 가기를 바라지만... 적어도 남북한의 관계는 역대 정권보다도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80만 김정일 김정은 측근 세력들하고는 관계가 경색이지만 다수의 북한 인민들은 이 정권을 지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