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튀김을 배달해서 먹은것을 올린 사진.
하지만 사진을 올린분이 기혼자라는 이유와 새우튀김의 가격이 14,000원이였기 때문에...
욕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사람을 열받게 하는 명언이 만들어졌습니다.
이는 [어그로의 정석]이라고도 불리며, 어그로가 충족시켜야할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완벽한 어그로의 성언으로 알려져있습니다.
2. [|sɔ:sɪdƷ]대첩
[|sɔ:sɪdƷ]대첩의 어그로를 맡으신 분은 아무래도 국어국문학과에서 외래어 표기법을 연구하시는 분 같습니다.
이로 인해서 맛있는 피자를 올리신분은 국어의 표기법도 제대로 모르는 분으로 모욕을 받으셨습니다.
3. 슈크림대첩
가게 안에서 슈크림을 엎으면 당연히 가게에서 손해를 감수해야한다라는 안드로메다식 논리와
인터넷에 가게의 전화번호와 지역과 어디 프렌차이즈점이라는것까지 언급을 하는 뒤끝으로 많은 논란이 일어났습니다.
실제 주인이 이분한테 연락을 해서 보상을 했다네요 그래서 더 욕먹었습니다.
4. 과일선물세트
본격 甲의 횡포
세입자는 당연히 집주인에게 선물세트를 보내야하는것이 도리이며 성의가 보여야한다는 것이 이 대첩 어그로의 논리인데요
당연히 많은 욕을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권력이라는 점을 사용했다는점이 훨씬 더 욕을 먹을만했습니다.
짜파게티 면을 커피포트에 끓이는 사람은 곧 뒤생각을 안하는 밥버러지들이며 이들로 인해서 기름커피를 마시게 된다는 어그로의 논리
전투민족의 성언인 [참견할 이유가 있다]를 확실하게 주장하는 전투민족 원리주의자인것같습니다.
6. 한우대첩
주말에 맛있게 소고기를 드신 음갤러분 하지만..
이로인해 어그로의 별명은 육믈리에가 되었습니다.
7. 겐스케군의 니혼제 돈까스
1~6번은 루리웹 퓨마21님 글에서 긁어왔습니다(링크)
|
출처 :[DOTAX]카오스&LOL#연구&토론# 원문보기▶ 글쓴이 : 물같은걸끼얹나?
ps. 글이많고 복잡해서 순서맟추기가힘드네요
ps2. 중복검사는했습니다만 ..중복일확률도있다고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