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ㅄㄱ) 메갈리안 관련해서 질문드리는데요.
게시물ID : gomin_16382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Z2pvZ
추천 : 0
조회수 : 442회
댓글수 : 17개
등록시간 : 2016/06/21 05:43:18
옵션
  • 본인삭제금지
음..어쩌다보니 취미가 같고 잘 맞는 사람들이라 생각하는 사람들과 단체톡을 하게 됐는데요.
취미 특성상 남자 비율이 많아 흔히들 말하는 마초판(?)이 됐습니다. 여자 2분에 남자 30분인데요.
문제는 어쩌다 보니 오늘, 제가 이 2분 중 한분의 여자분과 트위터 맞팔을 하게 됐는데, 타임 라인 보고 메갈리안인 걸 알아버렸습니다.

아주 가관이었어요. 여러분도 잘 아시는, 한남들은 다 자살해야 된다던가, 살 가치가 없다던가 하는 흔한 메갈리안들의 논리 말이죠.

그래서 그걸 보고 충격먹고 톡을 나갈 생각을 하고 있는데, 가만 생각해보니 좀 웃긴게
이 여자분은 단체톡을 자진해서 파신거고, 심지어 초대반장 역할을 맡고 계십니다.
게다가 톡 인원 모두 성인인지라 그렇고 그런 얘기도 많이 오가는 편이구요..
심지어 저희랑 말씀하실 때는 격식도 차리시고 자기가 메갈리안이라는 티도 안 내셨는데 말이죠. 가식이었을까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트위터 팔로우는 이분이 하자고 하셔서 한 거고요. 지금도 톡에서 맞팔하실 분 찾고 계심.

대체 이 분이 자진해서 이 톡에 남아 계시는 이유가 뭘까요? 흔히들 말하는 여왕벌? 아니면 우월감? 그것도 아니라면 메갈에 "한남충들 꼬라지 보소 ㅉㅉ" 라던가의 실시간 중계라도 하고계신 걸까요?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