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디아난이도 구현 소스코드
게시물ID : diablo3_1638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비더머니
추천 : 0
조회수 : 1204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2/05/23 18:00:23

솔찍히 난이도조정에 사용한 프로그래밍 이렇게 한거같음;

컴공이라서 이렇게 밖에 생각이안난다.


if(GameManager.Difficult == NORMAL)
{
  Monster.Damage*=1;
  Monster.HP *= 1;
  for(int i=0;i<2;i++)
  {
   Random rnd = new Random();
   Monster.Special.Add(new Special(rnd));
  }
}
else if(GameManager.Difficult == NIGHTMARE)
{
  Monster.Damage*=3;
  Monster.HP *= 3;
  for(int i=0;i<3;i++)
  {
    Random rnd = new Random();
    Monster.Special.Add(new Special(rnd));
  }
}
else if(GameManager.Difficult == HELL)
{
   Monster.Damage*=10;
   Monster.HP *= 10;
  for(int i=0;i<4;i++)
 {
   Random rnd = new Random();
   Monster.Special.Add(new Special(rnd));
  }
}
else if(GameManager.Difficult == INFERNO)
{
   Monster.Damage *= 999
   Monster.HP *= 999
   for(int i=0;i<4;i++)
  {
   Random rnd = new Random();
   Monster.Special.Add(new Special(rnd));
  }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