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우울우울우울증?
게시물ID : gomin_16392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익명Y2RlY
추천 : 0
조회수 : 242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06/25 01:32:09
옵션
  • 본인삭제금지
저는 잘 지내고 있다고 믿고 싶지만 우연히 한 자가 검사에서 병원을 방문하라는 결과가 나왔길래 질문드려요. 물론 전문적으로 검사받는 게 정확하겠지만 혹시나 싶어서요ㅎㅎ

잠을 얼마를 자든 항상 피곤하고 더 자고 싶고 그래요. 머릿속으로는 계획이 가득한데 실행할 힘이 없어요. 심지어 예전에 그렇게 좋아하던 게임도 귀찮아서 못하고요. 그러니까 해야되는 일도 정말 직전까지 미루는 경우가 다반사예요. 맨날 미리 미리 해야지 자책하지만 제자리네요ㅎㅎ 멍도 자주 때리고 그냥 가만히 있어도 눈물이 나기도 해요. 그리고 친구들이랑 있는 건 좋은데 이야기 하는 게 5분이면 지치기 시작해요.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은 그대로인데 제가 공연히 울화가 치밀때도 있어요. 저도 왜그러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화가 머리 끝까지 치밀어요. 물론 남한테 표현하지는 않지만요. 아 참 우울증하면 떠오르는 게 식욕 감퇴랑 자살 충동이잖아요. 그런데 저는 식욕도 그대로예요. 자살은......한 때 매일 그것만 생각하던 때도 있었는데 조금만 다쳐도 무서워하는 제 자신을 보니까 진짜 죽고 싶은 건 아닌 거 같아요. 요즘 불편한 건 오히려 말이 빨리 안나오고 기억이 잘 안난다는 점인 거 같아요.

그런데 헷갈리는 게 옛날처럼 친구들이랑 이야기도 곧잘 한다는 거예요. 어제만 해도 실컷 웃고 떠들었거든요. 인터넷을 보고 웃을 때도 많고요. 제 상태가 우울증인걸까요 아니면 그냥 항상 피로해서 무력감을 느끼는 걸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