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좋은 동물 병원 찾으면 너무 마음이 놓여요 (광고아님 ㅜ)
게시물ID : animal_1640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그래그래좋아
추천 : 6
조회수 : 390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07/26 19:15:04
옵션
  • 창작글
  • 외부펌금지
광고 아니예요 감동받아서 쓰는 글이예여ㅜ

동네에 동물병원이 5개 정도있는데요 그 중 4개는 다른 동물병원들과 다를게 없어요
근데 이 마지막 한개!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데요 여기가 정말 믿을만하다는걸 이 사건 하나로 느꼈어요

제 강아지가 어느 순간 다리를 절길래 슬개골 탈구인가 싶어서 가까운 동물 병원 갔더니 제 강아지 어딘가로 데려가서 요리조리 만지고 강아지 우는 소리나고... 그러고 와서는 탈구 맞다고 수술 권유하더라구요 당시 금액이 80정도..? 그래서 혹시나 싶어서 새로 생긴 동물 병원을 갔어요.

그 전부터 좋게 봤던 곳이라서 가봤더니 역시나... 제 눈앞에서 모든 것을 하더라구요. 이곳이 정말 좋은 점이 견주에게 모든 것을 설명해줘요. 슬개골 탈구에 대한 책자까지 주시고 수술 방법, 사진 등 보여주시면서 이해할 수있게 많이 도와주셨어요. 그리고 제 강아지의 경우 섣불리 수술했다가는 안좋을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관절쪽이라 굉장히 조심해야하는 수술이고 탈구가 됐더라도 강아지가 걷는데에 문제만 없으면 수술 안해도 된대요. 어차피 걷게하는게 목적인 수술이라.. 이 병원 안왔으면 80만원 날리고 저희 강아지는 안해도되는 수술 할뻔했어요(다행히 지금 다리 괜찮아요). 

또 다른 한마리 중성화 수술 할때도 수술 절차를 사진 보여주시면서 정성스럽게 설명해주셨어요.

그리고 제 강아지가 미용을 하고나면 벌벌 떨고 밥도 안먹고 그 좋아하는 산책하러 밖에 내다놔도 한발자국도 안움직일정도로 트라우마가 심했거든요. 근데 여기서 오늘 미용 하고 나니까 집에와서 엄청 뛰어다니고 신나해요. 

여기 원장선생님이 정말 강아지들을 위한다고 느낀게 보통 심장사상충약 1.5정도하잖아요 근데 원가는 얼마안되고.. 매년 강아지들 4월에 심장사상충 예방을 하는데 그때 검사비 무료로 해주시고 약도 한번에 8개월치지만 할인도 해주시더라구요. 

집에서 좀 멀긴한데 여기 평생 다니려구요! 소중한 저희 강아지들 믿고 맡길수있을거같아요. 이런 동물병원이 근처에 있다는게 정말 행운인거같아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