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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ID : freeboard_164600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헤즐넛존맛
추천 : 4
조회수 : 20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7/10/16 15:58:00
환불이 완료되었다고 뜨는데 실제로 계좌에는 입금이 안되서
고객센터에 전화걸었는데
8분만에 전화받음;;
솔직히 짜증났으나 상담원들 잘못이 아니니 흥분을 가라앉히고 차분하게 말했어요
바꿔 말하면 8분이나 전화가 지체되었단 말은 그 사람들이 그만큼 고객상담을 미친듯이 하고 있단 말이니.. 오히려 목소리를 들으니 정작 미안해질 뻔 했어요.
여튼 상담을 하는데
처리하는걸 보니까... 신입인거 같더라구요.
흐음.. 일단 기다려보라고 계속 같은 말만 반복하고
솔직히 답답했죠
근데 그냥 이틀 기다려보기로 하고 네 알겠습니다 라고 말하니까
그 사람도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다고 하네요.
저는 좀 상담원들이 죄송하다는 말좀 안했으면 좋겠어요ㅜㅜ 자기들이 왜 죄송해... 정책이 반고객적이라 그런건데ㅠㅠ
그리고 같은 말 계속하는건 상대 입장에선 내가 답답하게 느껴질텐데 일단 죄송하다고 말하는걸 들으니 안쓰러웠어요..
신입이라 맘고생도 심할꺼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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