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러분 맨 처음 oc에 대한 의견을 구한 사람입니다.
게시물ID : pony_1658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뭘해도안돼
추천 : 1
조회수 : 366회
댓글수 : 23개
등록시간 : 2012/12/01 01:20:31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제 문체가 공손하지 못한 점도 있었고, 제 자신도 애매한 문제점을 분쟁의 조짐이 될지도 모르는 글을 올려 포니게에 혼란을 가져온 것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다툼이 생기리라고는 생각도 하지 못했고, 저는 제 의견이 옳다기보다는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듣고싶고, 다수의 의견에 따라 저도 행동을 바꾸고자 글을 올렸습니다. 이러한 의도를 제 딴에는 글에 많이 썼었던 것 같은데...



하지만 저는 제가 생각하고자 하는 바는 확실히 말해야 겠습니다.

제가 위에서 명시했듯, 저는 어그로를 끌고자 한 것도 아니고, 단순히 제가 헷갈리는 문제를 다른분들의 의견을 듣고 조율하기 위해 자문을구한 것 입니다. 진짜 의중은 숨기고 친목질로 핑곗거리를 들먹인다는 부분에서는 꽤나 상처를 받았습니다. 

자주는아니지만 저도 몇일에 한번씩은 포니게에 글을 올리고 어느정도 포니게에 애정을 가진 사람입니다. 제가 왜 조용히 있는 포니게에 괜한 oc를 들먹이고 일어났을까요

제가 괜한 걱정을 하고 있으면 괜한 걱정을 하고 있다고 걱정 말라고 써주시면 저도 충분히 알아들을 수 있지만 제 속 생각을 지레 짐작 하시고 말을 막 하시니 진짜 속상하고 가슴이 아픕니다. 제 글이 그렇게 어그로로 보였나요?

제가 무언가에 대한 단정을 했다면 억울하지나 않습니다. 아니면 제가 이해할 수 있게 구체적으로 제가 욕을 먹어야 하는 이유를 좀 말해주시면 안될까요? 제가 잘못한 것은 당연히 반성해야 하는 것이 맞지만 지금 상황이 구체적으로 제가 무엇을 잘못한건지 잘 이해가 가지 않고 있습니다.


저는 제 글에서 단 한번도 제 의견이 맞다고 단정한 적도 없었습니다. 또 여러분의 의견을 무시한 적도 없었습니다. 제가 답글을 달다가 씻고 자고 일어난 후에 알바를 다녀와서 포니게시판을 열어보니 제 글이 화제가 되어있었고, 찬찬히 살펴보니 정말... 말이안나오네요.



다시 말하지만 oc의 의견따위는 이제아무래도 상관 없어요.

전 제 생각이 틀렸으면 고쳐야겠다는 생각에 글을 올린거니까 결과는 어찌됐건 여러분이 맞다고 하는는 쪽으로만 생각하렵니다.

제가 무슨 행동때문에 욕을 먹어야 되는지만 가르쳐주셨으면 좋겠어요

많은 분들께 누를 끼친것 같고, 동시에 제가 모르는 이유로 제가 욕을 먹고 있다는 것에 정말 눈물이 나네요

제가 잘못한 것은 반드시 반성하겠습니다. 하지만 반성할 수 있게 제발 제가 썼던 글에서 있던 문제점을 비판해 주세요

하지만 변명하자면 저는 절대 어그로를 바라지 않았고, 저도 포니게시판의 한 유저로써 포니게 안에서의 행동을 바로잡기 위해 많은분들의 의견을 바랬을 뿐 입니다. 그 것만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제 글의 문체가 너무 공격적이었거나, 표현에서 어떠한 문제가 있거나, 이런 점에서는 너무 심했다 싶었던 부분을 제발 말해주세요.      

있는 힘껏 사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과가 어찌됐건 저는 이 글에 의견을 모두 듣고 예전의 OC글과 이 글을 삭제하고 포니게에 오지 않을 생각입니다.

의도가 어쨌건 결과가 어쨌건 자신이 이 게시판에서 분쟁의 발판, 혹은 분쟁 자체를 만든 것은 사실이고 그로 인해 여러분은 저에게 안좋은 인상이 심어졌고, 또 저는 포게 자체에서 안좋은 기억이 생겼습니다.

그 느낌을 이겨내면서까지 이 게시판에 있을 생각도 없고 또 여러분께 너무 죄송하네요.

어그로꾼은 모두의 편의를 위해 의견만 듣고 사라지겠습니다.



많은 의견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