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셔요 요겔 여러분!
자취하면서 라면을 너무 자주 먹어 '일요일에만 라면을 먹자'라는 지켜지지 않을 약속을 만들었습니다 ㅋㅋ
그 첫번째 씨리즈. '짜왕 + 불닭볶음면'(이하 불닭)을 섞어 "짜불닭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두 주인공의 모습입니다. 두 라면 모두 가격이 착하지 않습니다. 짜왕은 무려 2불이 넘는다는!
짜왕은 영어로 잘 설명이 되어있는 반면 불닭은 한글로만 되어 있습니다.
농심은 미국에도 공장이 있다고 합니다.
물을 노오오오력을 넣어 끓여봅니다. 노오오오오오오오오력을 다하자 까스불아!
물이 끓는 사이 뒷면을 확인해보니 모국에서 만들어졌군요. PRODUCT OF KOREA! 그립습니다 한국.
물이 끓었으니 면과 건더기 '슾'을 넣어 줍니다. 완두콩이 돋보이는군요.
왼쪽 상단의 불닭의 면과 짜왕의 면발의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화끈한 매운맛!'과 ZHA WANG의 슾입니다. 슾!
면발이 익어가는 동안 달걀을 하나 후라이 후라이 해줍니다.
없는 살림에 달걀은 좋은 단백질원입니다. 노른자는 깨지 않는걸로.
면이 다 익었으니 물을 조금 남기고 버렸습니다. 두 소스와 짜왕의 기름을 다 같이 투하!
쉨쉨 쉨잍!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만, 빨간색이 부각된 면발입니다.
다 섞어진 요리위에 달걀후라이를 올리고, 불닭의 건더기 슾을 올려봅니다. (김이 많이 없던 건더기 슾이었습니다...)
자취생은 최대한 설거지 거리가 없어야 하므로 냄비채 먹도록 합니다.
매운걸 먹을때는 탄산음료가 더욱 더 맵게 해줍니다. 땀 뻘뻘 흘렸습니다. ㅜㅜ
먹는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먹는데 집중 하였답니다 ^^
총평.
1. 달달한 짜왕의 소스와 화끈한 매운맛의 불닭의 조화,
2. 불닭의 매운 소스가 짜왕의 소스맛을 많이 죽였습니다. 불닭게티를 맛보신 분이라면 불호하실 수도 있다 생각합니다.
3. 하지만 라면은 언제나 맛있습니다. 귀한 짜왕과 귀한 불닭의 만남은 맛있었습니다.
일요일 식사는 이렇게 한끼 해결합니다. 다음주에는 어떤 라면을 먹을지 일주일 내내 고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은 월요일이지만 좋은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그럼 모두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