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산지 3개월만에 고장나서
수리 때문에 전화를 하는데 전화를 안받는거에요
그래서 한 5번쯤 했을때 전화 받더니
수리에 대해 물어보고 싶다니깐
주소로 택배 보내세요
툭
끊는거에요
와... 뭐 서비스가 이러지... 하고 그냥 넘어갔는데
보냈는데 실수로 as가 아니라 생산지에 보내버린겁니다.
솔까 주소를 알려주지도 않았지만...
뭐 잘못 보낸거 제가 잘못입니다.
근데 왜 이젠 전화를 아에 안받는거죠?
제조회사가 안받는건 물론이고 서비스센터도 안받습니다.
그럼 제가 보낸건 뭐 어떻게 되는거죠?
아니 에초에 전화를 왜 안받나요
아 진짜 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