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잃어버렸던 고양이 모두 찾았습니다!
게시물ID : animal_1663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로마시트
추천 : 10
조회수 : 608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6/09/01 22:12:43

안녕하세요 얼마전 고양이를 잃어버렸다 두 마리 모두 찾았습니다.

한 마리는 일주일 안되서, 다른 한 마리는 이주가 넘어서 찾았네요;;

다행히 근처 캣맘분이 도와주셔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질문 드릴게 있습니다.

저희가 고양이를 이사때문에 잠시 맡겨뒀는데, 보호하다 잃어버린 분의 태도때문에 너무 서운해서 글을 씁니다.

고양이를 찾으러 다니기 어려운 조건이라 (아내가 임신 8개월 차, 차로 30분 거리) 저 혼자 가거나 같이 가서 2~3시간씩밖에 다닐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잃어버리신 분에게 많이 의지를 했는데요, 급한건 저희뿐이었나봅니다.

자주 가볼 수 없어서 전단지를 부탁드렸는데, 전단지는 매번 핑계를 대고 안붙였습니다. -- 결국 저희가 업체에 맡겨서 만들었는데 안붙임

결국 저희가 너무 늦어지면 안될까 겁이 나 네이x에서 찾아 고양이 탐정을 불러 찾으러 다녔습니다.

그 때 찾지 못하고,  탐정분이 부탁한 사항 ( 잃어 버린 근방에 사료 및 모래 뿌리기, 고양이 덫)을 매일 해야 한다고 해서 

그 분이 알겠다고 했습니다. 

근데 그것도 하루 이틀 뿐이었고, 매번 그 동네로  애기들을 찾으러 갔을 때에도 그걸 했던 흔적이 없었습니다. -- 고양이 덫은 설치도 안함

제가 퇴근 후나 출근 전 새벽에 다닐때마다 캣맘분이랑 얼굴을 익혀, 번호를 교환했습니다. --그 분 덕분에 두마리 모두 찾았습니다.

그런데 그 분 하시는 이야기가 잃어버렸던 분이 신경을 안써주는 것 같다는 이야기였습니다.

자기는 매일 아침, 저녁으로 고양이 사료를 챙기는데 잃어버린 분을 거의 보지 못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그 이야기를 듣고 의심만 하고 있었는데, 확실해지니 서운한 감정과 함께 화가 많이 났습니다.

너무 괘씸해서 그 동안 쓴 돈(탐정비용, 교통 비용, 동물병원 비용)을 반만 부담하라고 했더니, 역정을 냅니다.

사실 애들을 찾는데 쓰는 돈들은 아깝지 않지만 이런 상황에서 제가 요구한게 잘못된 행동일까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