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제작자 샤스한샤스 입니다.
원래 bj사모장님의 고정 맵제작자를 하다가 사모장님께서 방송을 접으신 관계로 여러 bj들에게 맵을 의뢰하는 떠돌이 생활하다가
어느새 군대에 와있습니다.
(사모장님은 울산큰고래님 멤버셧고 원래 마크bj로서 꽤 유명하신 베비셨습니다.)
제가 만든 맵중에 유명한거라곤 bj공갈님께서 플레이 하셧고 녹화한 영상이 아프리카tv메인에 떳던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인
샤스코스터의 제작자입니다.
아프리카 검색창에는 스카이 샤스 라고 치시거나 공갈님 방송에 가면 영상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제가 만든 맵이 아주 많지는 않지만 꽤나 여러개를 만들었다고 생각하고 군대오기 직전 마지막으로 만든 맵은 퀄리티나 스토리면에서
그래도 좋은편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맵을 배포를 안해서 블로그가 유명하질 않습니다.
그래서 홍보좀 하려고 이렇게 글을씁니다.
정말 잘만들었다 생각하고 3달을 스토리 구성에 사용했고 과거부터 만들어왔던 작품들을 사용해서 거의 2주간 만든 맵인데
몇몇bj님들께서 재밌게 해주시긴 햇지만(왼팔님 투고님 감사합니다) 묻히기에는 아까운것 같아서...
요즘 마크 인기가 예전같지는 않지만 아직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시다고 생각하고 제 블로그 오셔서 꼭 마크맵뿐만이 아니라도
그림도 그리고 여러가지로 블로그질도 하고는 있으니 둘러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맵 추천 순위
1. 공간절단자 (이게 가장 근래에 만든 초 대형 탈출맵입니다. 대한민국 탈출맵 10위안에는 들지 않을까...아니면 말고...)
2. The World Of Cyber (기계화된 세상의 양면성을 다룬 탈출맵??? 나름대로 이것도 방대하지만 버전의 문제등이 있어서)
(같이 게제된 글을 읽고 플레이 해 주시길 바랍니다.)
3. 작품전시관 (저와 많은 제작자 분들의 건축작품[이라고하기엔 많이 부족하지만]들이 전시되어 있는 맵입니다.)
4. 샤스코스터 (제가 그래도 어느정도 유명해 지게 된 계기 라고나 할까요...)
(약 20시간정도 제작시간이 소요 됬고 8분정도 롤러코스터를 타실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몇가지 더있습니다!
많은 댓글 및 많은 플레이 부탁드리고 BJ가 플레이를 하시게 된다면 녹화영상찍어주시면 감사하겠구요.
마인크래프트가 단순해보이고 별거 아닌게임같아도 제작자는 정말 여러가지 노력과 고민으로 맵을 만듭니다.
이왕 탈출맵 해야지 하고 맵을 다운받으신거면 게임모드나 기타 여러 편법을 쓰시지 말고 제대로 플레이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만든맵의 특징은 아주 초창기에 만든 할로윈의 저주같은 함정 탈출맵을 제외하고는 거의 점프구간도 없다고 보시면됩니다.
전 점프맵밖에 없는 탈출맵은 점프맵이지 탈출맵이 아니라고 생각하기때문에 제 탈출맵은 스토리를 중요시하고
1번째나 2번째로 추천한맵의 경우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진행방식과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