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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 후반 운영
게시물ID : starcraft2_166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파닭입냄새
추천 : 0
조회수 : 646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0/08/09 21:54:58
전에 쓴 글 댓글 도움으로
캐리건 초상화 달고 다녀요,ㅋㅋ

배치플레이 대충 넘기고 골드 시작인데요..

처음에 배치플레이할땐 공포,벤시 견제에도 참 많이 말렸었는데,ㅜ

견제를 좀 넘길만해지니까 다른고민이 생기네요

토스상대나 테란 상대나

초반엔 저글링+베인링으로
레어들어가서는 뮤탈

이러면 어느정도 병력 싸움이 되는데요

후반으로 갈수록(본진 미네랄 떨어지고 멀티 돌리는 시점)
쌈이 안되네요..

좀전에도 어떤 테란분이랑 했는데

중반까지는 저글링+베인링+뮤탈로
상대 멀티도 날리고 병력도 4~5번 싸먹었는데

결국엔 밀리더라구요..

그 전 판에는 테란분이 바이킹+마린으로 나오니까 또 뮤탈 저글링은 후두둑..

병력 조합이
히드라가 웨이브가 되는것도 아니고..뮤탈이 클베때 듣던만큼 쎈것도 아닌거 같구요
바퀴는 테란상대로는 좀 안좋은거 같구요

저그 잘하시는 분들은 후반엔 병력 구성을 어떻게하시죠?

ㅋ글고 왠만큼 본진이랑 앞마당이랑 가까우면 퀸 하나로 왔다갔다하면서 라바 뽑아주는데요
뒤엣글들 보니까 퀸 둘 뽑는다는 글도 있는데 다들 그렇게 하시나요?
그리고 퀸 라바 효율이 좋은거같아서(라바 생산하는동안 퀸 마나가 다시 쓸만큼 차니까요)
스타1때보단 해처리 숫자가 적은상태에서 플레이를 하게되는거같은데..이것도 제가 맞는건지..
이게 질게도 아닌데 질문만..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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