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 가슴에 피눈물이 흐릅니다.. 나쁜자식들!!!!
게시물ID : humorbest_16728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깜장고무신
추천 : 68
조회수 : 3070회
댓글수 : 8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7/06/05 17:02:28
원본글 작성시간 : 2007/06/05 11:59:11
"몹쓸 어른들…여중생 6개월동안 감금 800여명에 성매매"

[동아일보]
한 여중생이 6개월간 감금당한 채 대학교수, 의사 등 사회 지도층을 포함한 800여 명의 남성과 강제로 성매매를 한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한 대학교수는 온몸에 피멍이 든 이 여중생을 구출하기는커녕 10번이나 찾아왔고, 한 30대 의사는 9차례나 스타킹을 색깔별로 신기고 성행위를 한 것으로 조사 결과 밝혀졌다. 또 5차례 찾았던 약사는 이 여중생을 만날 때마다 다친 부위에 약을 발라주면서 성매수를 하기도 했다.

▽‘인면수심’ 어른들=전북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4일 미성년자 약취유인과 청소년 성매매 알선 혐의로 진모(20·여) 씨와 진 씨의 남자친구 김모(20) 씨 등 3명을 구속했다.

경찰에 따르면 진 씨 등은 작년 11월부터 지난달 22일까지 6개월 동안 전남 목포시에서 학교에 다니던 A(14·여중 3년) 양을 광주시내 호텔과 모텔에 감금하고 남성 800여 명을 상대로 1000여 차례의 성매매를 강요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자신들의 계정으로 된 ID를 이용해 인터넷 채팅 게시판에 성매매를 암시하는 글을 올려 성매수를 원하는 남성들을 유인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1차로 성매매 남성 40여 명을 조사한 결과 대학교수와 의사가 각 2명, 약사와 제약회사 직원, 군 장교 등이 포함된 사실을 확인했다. 이들 가운데 상당수는 A 양이 감금된 채 폭행까지 당했다는 사실을 알고도 성매수를 한 것으로 드러났다.

진 씨는 자신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식당 직원의 딸로 평소 안면이 있던 A 양이 작년 10월 어머니와의 불화로 가출한 것을 알고 의도적으로 접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남성들에게 매회 10만∼20만 원을 받고 A 양에게 하루에 3∼5차례 성매매를 강요했으며 화대 1억2000만여 원을 모두 가로챘다. 

이들은 A 양을 감시하기 위해 모텔 옆방에 장기 투숙하고 A 양의 도주를 막았다.

A 양은 이들의 감시가 소홀한 틈을 타 지난달 22일 광주의 모텔에서 도망쳐 전북 전주시의 삼촌 집으로 찾아왔으며, 진 씨 일당은 전주로 A 양을 잡으러 왔다가 신고를 받고 잠복 중인 경찰에 붙잡혔다.

▽광주 지역에 큰 파장 일 듯=경찰은 A 양의 휴대전화와 인터넷 채팅방에 전화번호나 ID를 남긴 남성들을 모두 추적해 소환조사하고 혐의가 확인된 사람들을 청소년성보호에 관한 법률위반(성매수) 혐의로 입건할 계획이어서 지역 사회에 큰 파장이 예상된다.

경찰은 1차 조사에 이어 전화번호나 인터넷 ID가 확인되고 사진 대조로 A 양이 성매매 사실을 인정한 100여 명을 2차로 불러 조사할 계획이다. 그러나 경찰은 이들 가운데 군 장교 등 일부가 범행을 강력히 부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주=김광오 기자 [email protected]
내 손안의 뉴스 동아 모바일 401 + 네이트, 매직n, ez-i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런건 배포 해줘야돼여 ㅜㅜ


세상에 어떻게 이런일이...젠장...개작실들....ㅠ.ㅠ

아.진짜 내 가슴에 피눈물이 흐릅니다..

저 소녀는 1초1초가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요...

세상에 대한 원망.. 친구에 대한 원망.. 이 몹쓸 나라에 대한 원망...아 젠장...

소녀의 가슴에 피멍을 보담어주어야 할 의사가..  세상을 가르쳐야할 교수가.. 나라를 지키는 군 장교가..

소녀의 사랑이 될수도 있을 대학생이... 고작 10만원에 20만원에 피어나는 새싹을 무참히 밟아야했는가..

당신의 딸자식이었다면.. 당신의 동생이었다면...  한번쯤이라도 생각나지 않았을까.. 단 한번이라도..

당신의 가슴에도 피눈물이 흐릅니다...  하늘도 피눈물을 흘립니다.

죄송합니다. 웃어야 할 부분은 없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